시그너스 기사단
[전직] 스트라이커의 길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호크아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플레임 위자드의 길 (시작전), 윈드 브레이커의 길 (시작전), 나이트워커의 길 (시작전), 선택의 기로 (완료), 소울 마스터의 길 (시작전)
직업노블레스

상태정보
시작가능
드디어 선택의 순간이다. 번개의 해적, 스트라이커를 알고 싶다면 번개의 기사단장 호크아이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짜릿하고 유쾌한 모험의 낭만과 함께 하는 스트라이커로써 시그너스 기사단의 기사가 되고 싶다면 호크아이를 선택하자.
완료
이제 당신은 스트라이커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호크아이
기사가 되러 온 거야? 우와우와! 잘 왔어! 반가워! 내 이름은 호크아이! 스트라이커를 이끄는 번개의 기사단장이야! 만나서 반가워! 네가 스트라이커를 선택한다면 앞으로 자주 보게 될 거야!
1
호크아이
스트라이커는 기본적으로 인파이터야. STR과 DEX를 가지고 너클을 낀 주먹으로 적과 격돌하지! 다양한 체술을 이용한 화려한 동작과 연계기들이 특징! 뭐 그것만으로도 멋지지만... 스트라이커는 그게 다가 아니야.
2
호크아이
스트라이커는 번개의 정령의 가호를 받는 자들! 즉, 네가 스트라이커가 된다면 번개의 정령, 라이트닝을 불러낼 수 있다 이거지! 라이트닝에게 보호를 받고 때로는 함께 싸우기도 하고, 전신을 일깨워 더 강한 체술을 쓸 수도 있지. 멋지지? 멋지지?
3
호크아이
검은 마법사와 싸우는 일은 물론 어렵겠지만... 어렵다고 무조건 얼굴을 찌푸리고 있는 건 재미 없잖아? 되도록이면 즐겁게, 그리고 신나게! 짜릿하고 유쾌하게 모험의 낭만과 함께 하는 스트라이커의 길을 택하는 거 어때?
yes\0
호크아이
절대 후회없는 선택을 기대할게!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