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마야와 이상한 약
아르콘의 피?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만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반짝이는 돌의 재료 (완료)


 와일드보어의 송곳니 0 / 10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페리온 마을에서 만지를 만났다. 역시나 그는 그냥은 아르콘의 피를 넘겨줄 수 없다고 말했다. 와일드보어 땅에서 와일드보어의 송곳니 10개를 모아서 가져오라고 하는데... 그나저나 이렇게 사람을 무시하는 태도라니... 이거 어째 괜히 약을 구해다 준다고 약속해 버린 것 같은걸?
완료
만지는 아르콘의 피를 건네주는 조건으로 와일드보어의 송곳니을 가져오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만지
아르콘의 피를 구하고 싶다고...? 훗... 그건 자네같은 애송이가 다룰 물건이 아니야. 정말 강한 자가 아니라면 아르콘의 피를 손에 넣을수 없지... 그걸 얻고 싶다면 자신이 강하다는 증거를 나에게 보여주길 바라네...
1
만지
와일드보어 땅에서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와일드보어의 송곳니 10개를 모아와 봐. 자네에게 그런 용기가 있을까?
2
만지
그렇지... 와일드보어의 송곳니 이렇게 생긴 물건이다. 어리숙한 네놈을 위해 일부러 확실히 일러두는 거니까 고마워 하도록.
진행중0
만지
흠... 약하게만 봤는데 자네 대단하군... 좋아... 약속대로 아르콘의 피를 주겠어... 나는 한번 한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받아라.
yes\0
만지
먼 옛날 내가 직접 아르콘을 죽여 그 피를 담은 병이지. 중요한 곳에 쓰였으면 좋겠군... 귀중한 물건이니까 말야...
stop\item\0
만지
나에게서 아르콘의 피를 가져가고 싶다면 와일드보어의 땅에서 와일드보어의 송곳니 40개 모아서 가져오도록. 그 전에는 자네같은 애송이에게 절대로 아르콘의 피를 넘겨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