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마야와 이상한 약
반짝이는 돌의 재료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소피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잡화상점
퀘스트소피아를 찾아서...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페리온의 잡화상점 안에서 연금술사의 꿈을 키우고 있는 소피아를 만났다. 그녀는 반짝이는 돌을 만들기 위해서는 물컹물컹한 액체 50 개, 나뭇잎 50 개, 옥토퍼스의 다리 20 개, 아르콘의 피 1 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다른 것들은 얻을 수 있겠지만... 아르콘의 피라구...? 다행히 소피아는 아르콘의 피를 얻으려면 페리온 마을 어딘가에 있는 만지라는 남자를 찾아가 보라고 알려 주었다. 만지라... 어디에 있을까...
완료
반짝이는 돌의 재료인 아르콘의 피는 만지가 가지고 있다는 말을 소피아에게 들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소피아
반짝이는 돌을 얻고 싶다구요? 흐음... 그 돌은 너무나 희귀해서 보통 방법으로는 만들 수 없는데... 좋아요!!! 제가 말하는 모든 마법 재료들을 모아와 주세요. 적으세요~
1
소피아
물컹물컹한 액체 10, 나뭇잎 5, 옥토퍼스의 다리 10, 아르콘의 피 1가 있 으면 반짝이는 돌 하나를 만들 수 있답니다... 나머지는 얻을 수 있을테지만... 아르콘의 피가 문제로군요. 이건 이 마을 어딘가에 있는 만지씨에게 물어보시는게 좋겠어요.
진행중stop\npc\0
소피아
물컹물컹한 액체 50, 나뭇잎 50, 옥토퍼스의 다리 20, 아르콘의 피 1가 있 으면 반짝이는 돌 하나를 만들 수 있답니다... 아르콘의 피는 페리온 어딘가에 있는 만지씨에게 물어보면 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