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마야와 이상한 약
소피아를 찾아서...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테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퀘스트리스 항구의 테오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리스항구의 빅토리아 호 근처에서 턱수염이 덥수룩하게 난 테오라는 선원을 만났다. 그는 이상한 약이 있기는 하지만 그냥 줄 수 없다면서 반짝이는 돌을 가져다 주면 교환해 줄 수도 있다고 말했다. 마야와는 잘 아는 사이인 듯 한데  마야가 그렇게 아픈것을 알고 있으면서 뭔가를 요구하다니... 이상한 사람이로군. 아무튼 반짝이는 돌을 얻기 위해 페리온의 잡화상점의 딸인 소피아를 찾아가 봐야겠다.
완료
반짝이는 돌을 만들 수 있다는 소피아를 찾아 페리온으로 갔다. 소피아는 아르콘의 피만 있으면 반짝이는 돌돌을 만들 수 있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테오
이상한 약을 하나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그냥은 넘겨줄수 없네. 반짝이는 돌을 가져다 주면 혹시 또 줄 마음이 생길지도 모르지... 교환해 줄 마음이 생길지도 모른다 이거야.
1
테오
그 돌은 어디서 얻을수 있냐구?? 내가 그걸 알고 있다면 자네에게 부탁하겠나? ... 음.. 페리온의 잡화상점 집 딸인 소피아에게 물어보는건 어때...? 아마 알고 있을지도 몰라.
2
테오
설마... 페리온으로 가는 길을 모르고 있는건 아니겠지?? 페리온은 동쪽길을 따라 여섯갈래길을 통해 갈 수 있어. 다 아는걸 설명해 준건가???
진행중stop\npc\0
테오
아직 반짝이는 돌을 얻지 못한 모양이지? 하긴... 그 돌은 아무나 가질수 있는게 아냐. 반짝 반짝거리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운데... 어서 페리온 잡화상점의 소피아에게 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