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알케스터의 조언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메이플 망토 수선하기 (완료)
기간- 2008년 05월 2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05월 2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망토의 빛이 희미해졌다는 느낌이 든다. 왠지 광택도 사라진것 같고...망토를 수선해줬던 리사를 다시 한번 찾아가보는 것이 좋을것 같다.
진행중
리사의 소개로 알케스터를 찾아가기로 했다....망토에 새 힘을 불어넣기 위해서는 스노우 실크 10개와 단풍잎 10개가 필요하다는 리사의 충고가 있었으니 재료를 구해서 알케스터를 찾아가야겠다.

 스노우 실크 0 / 10
 단풍잎 0 / 10
 메이플 망토 0 / 1
완료
알케스터의 도움을 얻어 메이플 망토에 새 힘을 불어넣었다. 어쩐지 예전보다 더 잘 맞는 느낌이 드는걸? 알케스터는 근래에 보기 드물게 좋은 물건이라고 말해주었다. 오래오래 간직해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사
오랫만에 뵙네요. 오늘은 무슨 일로 찾아오셨나요?

망토의 빛이 희미해진 것 같아요. 
1
리사
어머 정말 그렇군요. 제 생각에는 원인은 바로 당신 때문이에요. 신비로운 직물로 만든 물건은 소유자와의 힘의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하죠. 그런데 최근 당신이 부쩍 성장한 것 같군요. 그건 망토의 힘이 당신의 성장속도를 따라가지 못해서 힘의 균형이 깨졌기 때문이에요. 지금 이대로도 괜찮지만 힘의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더 오랫동안 망토를 사용하는 데 좋을거예요. 어때요?
yes\0
리사
망토에 새 힘을 불어넣기 위해서는 스노우 실크 10개와 단풍잎 10개가 필요하답니다. 제가 말한 재료를 가지고 엘나스의 알케스터님을 찾아가 보세요. 당신에게 도움을 주실거예요.
no\0
리사
뭐... 지금 이대로도 괜찮겠죠. 당분간은 말이죠.
진행중0
알케스터
어서오게. 리사양에게 미리 연락은 받았다네. 그래. 재료는 모두 준비해 온것 같군. 지금부터 망토에 새 힘을 불어넣을 거라네. 이 작업 끝날 때 쯤엔 자네에게 더 어울리는 힘이 깃들게 될걸세.



 메이플 망토 1개
yes\0
알케스터
정말 잘되었군. 자네에게 어울려. 근래에 보기 드물게 좋은 물건이야. 자네는 운이 좋은것 같군.
stop\npc\0
리사
엘나스의 알케스터님을 찾아가보세요. 분명 당신에게 도움이 되어주실거예요.
stop\item\0
알케스터
망토에 새 힘을 불어넣기 위해서는 스노우 실크 10개와 단풍잎 10개가 필요하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