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노우 실크와 신비로운 직물
에뜨랑의 최신작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에뜨랑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신비로운 직물의 재료 (완료)
기간- 2008년 05월 2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05월 2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르웬에게 받은 신비로운 직물... 이걸로 무엇을 만드는 것이 좋을까? 아르웬이 말한대로 에뜨랑을 찾아가 보는 것이 좋을까? 하지만 그사람 조금 이상해 보이던데...
진행중
아르웬의 충고대로 신비로운 직물을 가지고 에뜨랑을 찾아갔다. 에뜨랑은 자신이 최근에 제작법을 배운 물건을 만들어 주겠다면서 한가지 재료를 더 가지고 오라고 했다. 흔하지만 평범하지 않고, 작지만 큰 힘을 가진 물건... 단풍잎 50장을 가지고 오라고 하는데...

 단풍잎 0 / 50
완료
아르웬에게 받은 신비로운 직물로 무엇을 만들까 고민하다가 아르웬이 추천해준대로 에뜨랑을 찾아갔다. 에뜨랑은 자신이 최근에 제조법을 배운 물건을 만들어 주겠다면서 단풍잎 50개를 더 가져오라고 하더니 메이플 망토를 만들어 주었다. 우와~ 이거 굉장하잖아!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뜨랑
무슨 일로 찾아왔지?

신비로운 직물로 무언가 만들고 싶어서요.
 
1
에뜨랑
엇! 당신 신비로운 직물을 어디서 구한거지? 아냐아냐 그건 중요하지 않지. 신비로운 직물로 뭔가를 만들고 싶다 이거지? 그렇다면 제대로 찾아온 거야. 크크크...어때, 그 직물을 나에게 맡겨보지 않겠어?
yes\0
에뜨랑
그래그래 잘 생각했어. 신비로운 직물로 평범한 것을 만들 수는 없지 않겠어? 내가 최근에 새로운 망토를 제작하는 기술을 배웠지. 그래그래 신비로운 직물로 망토를 만든다면 정말 멋질거야. 그런데 재료가 조금 부족해. 아주 특별한 무언가가 필요하지.
yes\1
에뜨랑
요즘 몬스터들이 재밌는 물건을 가지고 다닌다고 하더군. 흔하지만 평범하지 않고, 작지만 큰 힘을 가진 물건이지. 단풍잎 50개를 모아오게. 그렇다면 정말 특별한 망토를 만들어 주지.
no\0
에뜨랑
실수하는 거야. 실수하는 거라고...(중얼중얼)
진행중0
에뜨랑
오~ 빨리도 구해왔군. 좋아좋아. 열성적이군. 잠시만 기다려봐. 좋은 물건을 얻으려면 기다림이 필요한 법이니까.



 메이플 망토 1개
yes\0
에뜨랑
짜잔~ 대성공이야. 어때 멋지지 않아? 이 망토야 말로 정말 희귀한 아이템이지. 크크크...자네에게 주기 아까울 정도로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