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노우 실크와 신비로운 직물
신비로운 직물의 재료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퀘스트카산드라의 최신정보 (완료)
기간- 2008년 05월 2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05월 2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고고학자 윈스턴은 자신이 스노우 실크를 찾고 있는 이유는 스노우 실크로 만들 수 있는 신비로운 직물을 얻고 싶어서라면서 어떤 물건을 만들든 그 물건에 신비한 힘을 깃들게 한다는 신비로운 직물에 관심이 있다면 스노우 실크 10개를 모아서 요정 아르웬을 찾아가 보라고 했다.

 스노우 실크 0 / 10
완료
고고학자 윈스턴의 조언대로 스노우 실크 10개를 모아서 요정 아르웬을 찾아갔다. 아르웬은 스노우 실크 10개를 모은 것을 믿을 수 없어하면서 다른 요정들 몰래 신비로운 직물을 만들어 주었다. 아르웬은 신비로운 직물의 힘에 대해서 경고해 주고, 만약에 자신에게 신비로운 직물이 있다면 에뜨랑에게 가보겠다는 충고를 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그건 그렇고 내가 스노우 실크를 찾고 있다는 건 어떻게 알았나?

카산드라에게 들었어요.
 
1
윈스턴
정말 그녀는 메이플 월드의 소식이라면 모르는 것이 없군. 어쨌든 나에게는 잘된 일이야. 사실 얼마전에 신비로운 직물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네. 자네도 처음 듣는다는 표정을 하고 있군. 그래 그 직물은 그만큼 희귀하지. 신비로운 직물에 대해 자네도 궁금해졌나?
yes\0
윈스턴
호기심이 왕성한 친구로군. 좋아, 그렇다면 자네에게 이 일을 부탁하도록 하지. 사실 내가 스노우 실크를 구하려고 하는 건 스노우 실크로 신비로운 직물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라네.
yes\1
윈스턴
신비로운 직물이 뭐냐고? 아주 희귀한 직물이지. 나도 엘리니아의 요정 아르웬에게 이야기를 들었을 뿐이거든. 아르웬은 왠지 말하기 꺼려하는 것 같긴 했지만 말이야. 하지만 왠지 호기심이 발동하지 뭔가. 학자로서의 천성이라고나 할까?
yes\2
윈스턴
아르웬의 말에 의하면 신비로운 직물로 만든 물건에는 신비한 힘이 깃든다고 하더군. 어떤 힘인지 궁금해지지 않나? 만약 자네가 스노우 실크 10개를 구할 수 있다면 그걸 가지고 아르웬에게 가보게. 그녀의 기분을 잘 맞춰준다면 신비로운 직물을 얻을 수 있을걸세.
no\0
윈스턴
보기보다 호기심이 부족하군. 젊은 사람이 그래서야 쓰겠나?
진행중0
요정 아르웬
어머! 인간이 무슨 일로 저를 찾으시죠?

신비로운 직물에 대해서 듣고 왔습니다.
 
1
요정 아르웬
신비로운 직물이요? 윈스턴에게 들은 모양이군요. 생각보다 입이 가벼운 인간이네요. 무슨 일로 신비로운 직물에 관심을 가지는지 모르겠지만 신비로운 직물을 만들려면 스노우 실크 10개가 필요하답니다. 구하기 어려운 물건이죠. 그러니 그만 포기하고 돌아가세요.

저에게 스노우 실크 10개가 있습니다.
 
2
요정 아르웬
뭐라고요? 이걸 도대체 어디서 구한거죠? 으음... 곤란한데...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을테니 신비로운 직물을 만들어 주세요.
 
3
요정 아르웬
정말이죠? 비밀은 꼭 지키셔야 해요. 제가 인간에게 신비로운 직물을 만들어준 걸 다른 요정들이 알면 난리가 날 거예요. 절대 비밀을 지킬 자신이 있다면 스노우 실크를 저에게 주세요. 누가 보기 전에 얼른요!



 신비로운 직물 1개
yes\0
요정 아르웬
자 여기 있어요. 누가 보기 전에 얼른 주머니에 넣어요!
그런데 이걸로 무엇을 만들려는 거죠? 상관할 바는 아니지만 충고를 하나 하죠. 신비로운 직물은 정말 희귀한 물건이에요. 솔직히 당신이 어떻게 스노우 실크를 모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운이 좋은 사람 같군요.
yes\1
요정 아르웬
만약에 저라면 정말로 중요한 물건을 만들겠어요. 예를 들어... 아! 그래요. 저라면 그 사람에게 가겠어요! 에뜨랑이요!! 신비로운 직물을 잘 다룰 줄 아는 사람이죠. 게다가 요새 뭔가 특별한 물건을 만들어 주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stop\npc\0
윈스턴
스노우 실크 10개를 모으게 된다면 꼭 엘리니아의 요정 아르웬에게 가보게.
stop\item\0
요정 아르웬
무슨 일이시죠? 전 지금 잃어버린 유리구두 때문에 속상해서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으니 다음에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