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노우 실크와 신비로운 직물
카산드라의 최신정보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08년 05월 2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05월 2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월드의 정보통 카산드라가 따끈따끈한 최신 정보를 입수했다고 한다. 무슨 정보인지 궁금해지는데?
진행중
카산드라가 스노우 실크에 대해서 들려주었다. 하지만 어쩐지 자세하게 말해주지는 않고 고고학자 윈스턴을 찾아가 보라고만 하는데...
완료
메이플 월드의 정보통 카산드라가 따끈따끈한 최신 정보를 알려주겠다면서 스노우 실크에 대해서 귀띔을 해주었다. 스노우 실크를 찾고 있는 고고학자 윈스턴을 찾아갔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혹시 스노우 실크에 대해서 들어봤어? 표정을 보아하니 금시초문인가보지? 이렇게 최신정보에 둔해서야... 스노우 실크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고고학자 윈스턴을 찾아가봐. 들리는 소문에는 그가 스노우 실크에 대한 정보를 수소문한다고 하더라고.
yes\0
카산드라
윈스턴 박사는 페리온 동쪽의 바위산에 있다고 하더라고.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 그런 삭막한 곳에서 도대체 뭘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말야.
no\0
카산드라
기껏 최신 정보를 알려줘도 소용이 없군. 한가지 충고하겠는데 그렇게 정보에 둔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알겠어?
진행중0
윈스턴
날 찾아 온 손님인가? 그래 무슨 일로 날 찾지?

스노우 실크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어서요.
 
1
윈스턴
스노우 실크? 아아 신비로운 직물의 재료말이군. 맞아, 내가 최근에 스노우 실크에 대해서 수소문 하고 있었지. 혹시 자네도 신비로운 직물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건가?
stop\npc\0
카산드라
페리온 동쪽 바위산에 있는 윈스턴 박사를 찾아가보라니까. 정말 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