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리안트 투기대회 개최
아리안트 투기대회

구분필요조건

! NPC 세자르와 대화하기
퀘스트카산드라의 건망증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세자르는 험상궂은 얼굴로 각오가 되어 있지 않은 사람은 투기대회에 참가할 수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투기대회? 그게 뭐냐고 묻자 세자르는 용기있는 모험가가 아니면 알 필요도 없다며, 두렵지 않다면 투기대회장까지 찾아와 보라고 말했다.
완료
압둘라 8세의 이름으로 열리는 왕궁사냥대회... 그게 아리안트 투기대회의 정체인 것 같다. 흠... 몬스터를 사냥해서 보석으로 만든다는 건 왠지 음습하지만... 모험가들끼리의 기량을 겨루는 경기라는 면에서 굉장히 재밌을 거 같은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세자르
...흠? 투기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건가? 그렇다면 이 쪽에 접수신청을 하게. 미리 말해두지만, 각오가 되어 있지 않은 사람은 투기대회에 참가할 수 없... 뭐? 자네 투기대회가 뭐냐고 물은 건가? 투기대회에 대해서 들어본 적 없나?
1
세자르
...흠! 용기있는 모험가만이 참가할 수 있는 사냥의 제전, 그게 바로 투기대회이지만... 자네에게는 알려줄 필요도 없었던 것 같군. 모험가라고 하기에 너무 허약한데다가 겁쟁이로 보이니 말이야.
2
세자르
표정을 보니 허약하다는 말이 불쾌한 모양이군. 하지만 단순히 사냥만 하는 전투에 익숙해진 사람은 감히 투기대회에 도전해봤자 패배할 것이 불보듯 뻔해. 그런데도... 투기대회에 참가하는 것이 두렵지 않다면 투기대회장까지 찾아와 보게.
yes\0
세자르
투기대회장 안까지 찾아올 정도로 용기가 있다면, 자네에게 투기대회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도록 하지.
no\0
세자르
역시 겁쟁이로군.
진행중0
세자르
흠... 여기까지 오다니. 생각보다 담은 크군. 하지만 아리안트 투기대회에 대한 설명을 듣고도 과연 그 용기가 계속될 수 있을까?
1
세자르
이 아리안트 투기대회는 위대하신 압둘라 8세 폐하의 명으로 열리는 왕궁사냥대회지. 하지만 일반적인 사냥과는 달리, 몬스터를 없애버리는 것이 아니라, 속성의 돌로 흡수해 보석으로 만드는 놀라운 대회이지.
2
세자르
흡수하는 것이 쉬울 거라고 생각한다면 오만이야. 몬스터 타격시 힘을 적절히 조절하는 기술, 상태를 알아보는 예리한 눈, 그리고 단번에 보석으로 만들어버리는 날카로움까지... 모두 갖추지 않으면 이 사냥은 쉽지 않아.
3
세자르
무엇보다 이 대회는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모험가들과 섞여 그들과 서로 경쟁하며 기량을 겨뤄야 하는 투기대회! 어지간한 모험가라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없어.



 전사의 물약 10개
yes\0
세자르
그대로 꽁무니를 빼고 달아나지 않은 것만은 칭찬해 주도록 하지. 하지만 과연 자네가 투기대회에 참가할 수 있을까? 그건 장담할 수 없을 것 같은데... 스스로의 실력을 증명해 보고 싶다면, 투기대회에 참가해 보라고!
stop\npc\0
세자르
역시 투기대회장 안으로 발을 딛지 못하는군. 겁쟁이 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