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리안트 투기대회 개최
카산드라의 건망증
레벨 20이상 3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깜빡 잊고 전하지 못한 소식이 있다며 당장 그녀에게 와달라는데... 무슨 일이지?
진행중
카산드라는 깜빡 잊고 모두에게 전하지 못한 소식이 있다며 세자르에게 가보라고 말했다. ...세자르? 그건 누구지? 이름이 어쩐지 아리안트 사람 같은데... 카산드라의 말에 따르면 세자르는 아리안트나 페리온에서 만날 수 있는 것 같다.
완료
험상궂은 얼굴로 창을 들고 서있는 세자르... 도대체 그가 무슨 사건을 벌이고 있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아아앗! 큰일났어! 큰일 났다고! 메이플 월드의 모든 일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이 카산드라님이 이런 실수를 하다니...! 아아~ 이럴 수는 없어! 뭣? 무슨 일이냐고?
1
카산드라
아리안트에 특별한 사건이 벌어지고 있는데, 그 소식을 사람들에게 전하는 일을 깜빡 했지 뭐야! 덕분에 사람들이 그 사건에 대해 모르고 넘어가는 일이 너무 많은 것 같아! 맙소사...
2
카산드라
아니, 이럴 때가 아니지! 레벨을 보니, 너도 딱 지원자격에 들어맞는구나! 그럼 어서 달려가! 세자르에게로!
yes\0
카산드라
뭐? 세자르가 누구냐고? 그런 거 설명할 시간 없어! 어서 가라고... 아, 세자르가 어디 있는지 말을 안해줬구나! 세자르는 아리안트페리온에 있을 거야! 그럼 어서 그에게 가봐!
no\0
카산드라
...에? 세자르에게 가기 싫다는 거야? 그럼 하는 수 없지만... 에잇! 그럼 어서 비켜! 싫다는 사람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라도 이 소식을 전해야겠어!
진행중stop\npc\0
카산드라
아직도 세자르에게는 안 간 거야? 그는 아리안트이나 페리온, 헤네시스, 루디브리엄, 노틸러스 선착장에 가면 만날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