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좋은 음악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드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안방
퀘스트루드밀라의 귀고리 (완료)
기간- 2008년 11월 0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11월 0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분위기를 살리는 좋은 음악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루드밀라에게 답하자 그녀는 새침하게 웃었다.
진행중
루드밀라는 그녀의 저택에 좋은 피아니스트가 있다면서 서재들을 뒤져 악보를 찾아 홀의 피아노 위에 올려 놓으라고 말했다. 그러면 피아니스트가 알아서 악보를 연주할 거라며... 
완료
피아노 위에 악보를 올려 놓았다. 그러자 울리는 기괴한 피아노음... 연주자가 없는데 왜 피아노가 울리는 거지? 놀라 루드밀라에게 그 이야기를 했지만 그녀는 들은 척도 하지 않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드밀라
흐음... 맞아.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음악이지. 아무리 잘 꾸며 놓은 파티장이라도 음악이 별로면, 분위기가 살지 않으니까. 당신 보기보다 파티에 대해 잘 아는 모양이야.
1
루드밀라
뭐, 좋은 음악이라면 걱정할 것 없지. 얼마 전에 고용한 피아니스트가 실력이 좋으니까. 선곡만 잘 하면 돼. 아, 그러고 보니 새로 구입한 악보서재들 사이에 있을 텐데 당신이 그걸 피아니스트에게 전해 주겠어?
yes\0
루드밀라
서재에 가서 악보를 찾아다가 중앙홀에 있는 피아노 위에 올려 놔. 피아노 위에 드롭시키지 말고, 주변에 있는 피아니스트에게 말을 걸거나, 아니면 그냥 피아노 위에 올려놓으면 될 거야. 그러면 피아니스트가 알아서 악보를 연주할거야.
no\0
루드밀라
파티에 좋은 음악이 필요하다더니... 말뿐이로군.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