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루드밀라의 귀고리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드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안방
퀘스트이상한 소녀 (완료)
기간- 2008년 11월 0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11월 0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소필리아에게 안방 쪽으로 가겠다고 말했으니 조나스의 방으로 가보자.
진행중
안방에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루드밀라가 있다. 집 안에 왜 모르는 사람들이 있냐고 화를 버럭 내던 그녀는 할로윈 파티라는 말에 깜짝 놀라며 파티에 참가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루드밀라는 파티에 참석할 수 있도록 그녀의 귀고리를 찾아달라고 하는데... 루드밀라의 귀고리는 뭐든 먹어치울 것 같이 생긴 녀석이 가지고 있을 것 같다.

 루드밀라의 귀고리  0/1
완료
루드밀라에게 귀고리를 가져다 주자 그녀는 만족한 듯 웃었다. 하지만 소필리아를 아냐는 물음에 루드밀라는 귀찮다는 듯 인상을 찡그리며 그보다는 파티가 더 급하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드밀라
당신은 뭐지? 누가 마음대로 여기에 들어와도 좋다고 했어? 집사는 대체 뭘 하는 거야? 사람들이 함부로 방에 돌아다니게 놔두고.... 

할로윈 파티 중이라 무심코... 
1
루드밀라
뭐어? 할로윈 파티라고? 도대체 언제부터 파티가 열렸다는 거야? 아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지. 파티에 참가하려면 우선 필요한 게... 맞아, 귀고리가 필요해. 당신도 그러고 서 있지만 말고 귀고리 좀 찾아줘.
yes\0
루드밀라
귀고리는 이 집안 어딘가에 있을 거야. 아휴! 집안에 아무거나 먹어치우는 녀석이라도 있는 것 같다니까. 조그만 물건들이 다 어딜 갔는지... 아, 그럼 귀고리는 당신에게 부탁할게.
no\0
루드밀라
귀고리를 찾는 게 싫다면 당장 이 집에서 나가! 왜 남의 집에 함부로 들어오는 거야?
진행중stop\item\0
루드밀라
아직 귀고리는 찾지 못한 거야? 아아~ 대체 귀고리들은 다 어디로 간 거지? 정말 아무거나 먹어치우는 괴물이라도 있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