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필리아의 초상화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조나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인형 공방
퀘스트인형장인 조나스 (완료)
기간- 2008년 11월 0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8년 11월 06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딸을 닮은 완벽한 인형을 만들려면 당연히 조나스, 그의 딸의 초상화가 필요하다. 그렇게 답하자 조나스는 침울한 표정으로 한참을 생각하는 기색이다.
진행중
조나스는 그러고보니 딸을 못 본지 너무 오래되어 얼굴마저 잊어버릴 것 같다며 그의 딸, 소필리아의 초상화를 구해다 달라고 말했다. 소필리아라고? 그럼 이 사람이 소필리아가 찾던 그 사람인가? ...일단 액자방으로 가서 소필리아의 초상화를 구해 온 후 자세히 물어보자.

 소필리아의 초상화  0/1
완료
소필리아의 초상화를 건네 주자 조나스는 한참 그것을 들여다보더니 바로 인형 만들기를 시작했다. 아무도 자신을 기억하지 못한다며 울고 있던 소필리아의 이야기를 전하자, 그는 인형을 완성하기 전까진 갈 수 없다며 미안하다는 말을 전해 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조나스
그러고보니... 딸의 얼굴을 못 본지도 꽤 오래 된 것 같군. 정신없이 인형을 만들다 보니 소필리아의 얼굴마저 잊어버릴 것 같아...

(...소필리아? 소필리아를 아는 사람인가?) 
1
조나스
소필리아의 초상화가 있다면 완벽한 인형을 만들 수 있겠지. ...그러고 보니 예전에 화가를 불러 그려 놓은 그림이 많은데... 당신이 그림을 좀 가져다 주시겠소?
yes\0
조나스
액자방에 가면 여러 그림들이 걸려 있을 것이오. 그 중에서 소필리아가 그려져 있는 그림을 선택해 가져다 주시오.
no\0
조나스
완벽한 인형을 만들려면 소필리아의 초상화가 필요하다고 말한 건 당신이 아니었소?
진행중stop\item\0
조나스
소필리아의 초상화는 구하지 못하신 거요? 그림들은 모두 액자방에 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