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단풍잎의 새로운 주인!!
변해버린 단풍잎
레벨 7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제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장로스탄의 집
퀘스트주인 잃은 단풍잎 (완료), 변해버린 단풍잎 (시작전), 변해버린 단풍잎 (시작전)
기간2007년 04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5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7년 04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5월 2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역사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제이가 단풍잎에 대해 알아봐 주기로 약속했다. 이제 단풍잎에 대해 찾지 않았을까? 그에게 가보자.
진행중
다시 제이를 찾아가 보자, 그는 오래된 문헌에서 단풍잎에 대한 이야기를 찾았다며 오르비스길드본부 <영웅의 전당>에 있는 단풍잎 구슬에 대해 말했다. 하지만 단풍잎 구슬은 항상 잠들어 있기에, 그것을 깨우려면 특별한 주문서가 필요하다고 한다. 영원의 주문서를 구해, 단풍잎 구슬을 찾아가자.

영원의 주문서 0/1
완료
단풍잎 구슬에 가서 영원의 주문서를 사용하자, 단풍잎 구슬이 번쩍하고 빛을 뿜더니 어느새 상자 속 단풍잎이 사라져 있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제이
마침 잘 오셨어요. 단풍잎에 대한 또다른 이야기를 찾았답니다. 오래된 문헌에 의하면 상자 속 단풍잎은 바로 오르비스, 길드본부 <영웅의 전당>에 있는 단풍잎 구슬에서 생겨났다고 해요. 과거에는 메이플 월드의 중심에 있던 구슬인데, 사람들이 그 곳으로 옮겨 놓은 것이라고, 문헌은 말하고 있답니다.
1
제이
길드본부 <영웅의 전당>은, 말 그대로 많은 영웅들이 머물렀던 곳. 어쩌면 단풍잎은 그곳에서 그의 주인을 찾았던 것이 아닐까요? 단풍잎 구슬을 찾아가시면, 단풍잎의 주인이 누구인지... 그 답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단풍잎 구슬을 찾아가실 건가요?
yes\0
제이
그렇다면, 그 전에 먼저 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오랜 옛날부터 지금까지 계속 잠들어 있는 단풍잎 구슬... 문헌이 이르길,  그 영원의 잠을 깨울 수 있는 것은 오직 영원의 주문서 뿐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영원의 주문서부터 구해 단풍잎 구슬을 찾아가세요.
no\0
제이
음... 자신이 없으신 건가요? 아니면 이 이야기를 믿지 못하시는 건가요?
진행중0
단풍잎 구슬
은은한 빛을 뿜어내는 구슬 안으로 단풍잎이 보인다.
1
단풍잎 구슬
영원의 주문서를 사용하시겠습니까?

 400 exp
stop\npc\0
제이
아직 단풍잎 구슬까지 가지 않으신 모양이네요. 오르비스만남의 언덕에 있는 건물, 길드본부 <영웅의 전당> 맨 위에 단풍잎 구슬이 있답니다. 숨은 포탈을 이용하셔야만 구슬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니 참고하세요.
stop\item\0
단풍잎 구슬
은은한 빛을 뿜어내는 구슬 안으로 단풍잎이 보인다. 구슬은, 오래 전부터 그래 왔던 것처럼 한없이 조용하기만 하다.
lost\0
제이
상자 속 단풍잎 때문에 오셨죠? 당신께서 잃어버린 것을 다행히 어떤 친절한 모험가님께서 주워다 주셨답니다. 자, 다시 받으세요. 상자 속 단풍잎은 쿤씨가 아끼는 것이라 하니 좀 더 소중히 여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