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단풍잎의 주인
주인 잃은 단풍잎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상자 속의 단풍잎 (완료)
기간2007년 04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5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7년 04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5월 2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하인즈는 이 단풍잎이 메이플 월드 전체의 존속과 관계되어 있는 것이라고 했다. 단풍잎이 시들면 메이플 월드에도 이상이 생긴다는데...! 하인즈는 그의 힘으로도 단풍잎이 시드는 것을 멈추는 것 이상은 할 수 없다며 역사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제이를 찾아가 보라고 했다. 
완료
제이는 역사책에서 단풍잎에 대해 읽은 적이 있다며, 그것에 대해 설명해 주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단풍잎은 주인이 있어야만 다시 원래의 모습을 찾을 것이라는데... 하지만 단풍잎의 주인은 도대체 누구란 말인가? 제이가 책을 더 찾아보겠다고 했으니, 잠시 후에 다시 제이에게 말을 걸어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단풍잎에 대해서라면 당연히 알고 있네. 오래 전 가 가지고 있던 단풍잎이 아닌가? 그가 사라진 후, 단풍잎도 함께 사라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쿤이 가지고 있었던 모양이군. 하지만 이렇게 시들고 있다니... 이거 큰일이네.
1
하인즈
이 단풍잎은 메이플 월드 전체와 연결되어 있다네. 단풍잎이 싱싱하면 메이플 월드도 생기가 넘치고, 단풍잎이 시들면... 메이플 월드 역시 바르지 못한 길로 간다는 의미이지. 이대로 단풍잎을 그냥 둬서는 절대 안 되네. 자네가 도와주게.
yes\0
하인즈
급속히 시들고 있는 단풍잎에게 일단 마법을 걸어 두도록 하지. 

  마법으로 보호받는 상자 속 단풍잎 

이걸로 일시적으로나마 시드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거야. 하지만 단풍잎을 원래대로 살리려면 이걸로는 부족하다네. 뭔가 방법이 있을 터인데... 헤네시스제이를 알고 있나?
yes\1
하인즈
역사에 대해서 오랫동안 공부한 그라면 이 단풍잎에 대해서도 알고 있을 걸세. 마법, 그 이상의 힘이 필요한 물건이니 한 번 그에게 단풍잎을 살리는 방법에 대해서 물어보게.
no\0
하인즈
도와주기 싫다니... 메이플 월드를 위한 일일세.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게나.
진행중0
제이
제게 무슨 볼 일이라도...? 네? 이 단풍잎 말씀이신가요? 뭔가 마법이 걸린 것 같은데... 네에? 이게 바로 메이플 월드와 연결된 그 단풍잎이라고요? 그럼 당신이 현재의 영웅? ...아니라고요? 쿤씨에게서 부탁을 받아 오신 것이군요.
1
제이
네. 이 상자 속의 단풍잎에 대해서라면 예전에 책에서 읽은 적이 있답니다. 영웅의 단풍잎. 영웅만이 그 주인이 될 수 있는 신비한 단풍잎으로, 주인을 잃으면 시들어 버리고 만다네요. 아마도 쿤씨에게 단풍잎을 준 분이, 전대의 영웅이신 모양이군요.

 200 exp
yes\0
제이
단풍잎이 시드는 건 현재의 주인이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주인이 생긴다면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것 같은데... 하지만 단풍잎의 주인을 어디서 찾으면 되는지... 좀 더 책을 읽어볼 테니, 나중에 다시 찾아와 주시겠어요?
stop\npc\0
하인즈
젊은데도 역사에 관해서라면 누구못지 않게 잘 알고 있는 청년이 바로 제이라네. 헤네시스에 가면 그와 대화할 수 있을 걸세.
stop\item\0
제이
무슨 일이신가요? 역사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면 자신이 없는데...
lost\0
하인즈
상자 속 단풍잎을 잃어버렸더군... 다행히 상자에 걸어둔 마법을 추적해 찾을 수 있었네만, 앞으로는 주의하게. 단풍잎이 시들어 버리는 것만은 막아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