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단풍잎의 주인
상자 속의 단풍잎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기간2007년 04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5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7년 04월 23일 00시 00분 - 2007년 05월 2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스항구에게는 뭔가 특별한 물건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쿤은 상자 속에 담겨 있는 단풍잎 한 장을 보여주었다. 그것은쿤이 한 영웅에게서 받은 특별한 단풍잎으로 시들지 않는 마법이 걸려 있다고 한다. 하지만 지금은 시들어 있는데? 그의 영웅에게서 받은 단풍잎이 이상해지는 것을 걱정한 쿤은, 엘리니아의 하인즈에게 이 현상에 대해 알아봐 달라고 했다.   
완료
하인즈는 상자 속의 단풍잎을 보고 매우 놀라는 것 같다. 이 단풍잎에 대해 무언가 알고 있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것 참 이상하군. 지금까지 이런 적은 한 번도 없었는데... 무슨 일이냐고? 그건 이 상자 속 단풍잎 때문이라네. 

  상자 속 단풍잎 

 오래 전 스승님이 주신 이 단풍잎은 특별한 마법이 걸려 있어서 절대 시들지 않는 물건인데... 보게. 이상하게도 지금은 점점 시들고 있어.
1
스승님은, 세간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적어도 이 몸에게는 그 어느 누구보다도 뛰어난 영웅이지. 그 분께서 주신 소중한 단풍잎이 시든다는 건... 뭔가 심각한 이유가 있어서라는 생각이 드네. 괜찮다면 자네가 이 일을 도와줄 수 있겠나?
yes\0
그렇다면 엘리니아하인즈에게 가 주지 않겠나? 그는 이 빅토리아 아일랜드 최고의 마법사이니, 그의 마법이라면 상자 속의 단풍잎을 시들지 않게 하는 방법도 알고 있겠지. 그럼 부탁하네.
no\0
모험가라면 이런 일에 관심이 있을 줄 알았는데... 뭔가 바쁜 일이 있는 모양이군.
진행중0
하인즈
엘리니아에 어서 오시게. 마법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라도 환영이지. 자네 품 속에 있는 그 마법 같은 것 말일세. 이상한 마법이 느껴지는군... 으응? 쿤이 상자에 대해 알아보라고 자네를 보냈다는 말인가? 잠깐만, 상자를 줘보게.

 100 exp
yes\0
하인즈
이건 단풍잎? 하지만 그냥 단풍잎이 아니라 마법이 걸려 있는 것 같은데...? 아니!! 이건 혹시 그가 가지고 있던...?! 잠시만 기다려 주게.
stop\npc\0
아직 하인즈에게는 안 간 건가? 하인즈는 숲 속의 도시 엘리니아에 있다네. 그라면 상자 속의 단풍잎에 걸린 마법에 대해서도 분명 알고 있을 거야.
stop\item\0
하인즈
엘리니아에 온 것을 환영하네. 마법에 관한 것이라면 뭐든 물어봐도 좋다네.
lost\0
상자 속 단풍잎을 잃어버렸더구만. 바다에 떠다니는 걸 어떤 어부가 발견하고 주워줬지 뭔가. 이번만 자네를 더 믿어보겠네. 세상에 단 한 개뿐인 물건이니 제발 조심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