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브로커한에게 자장면 배달
레벨 51이상 7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퀘스트만지에게 자장면 배달 (시작전), 마르셀에게 자장면 배달 (시작전), 코르바에게 자장면 배달 (시작전)
기간2010년 04월 08일 00시 00분 - 2010년 04월 1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04월 08일 00시 00분 - 2010년 04월 17일 00시 00분


 솔로부대의 자장면 0 / 1


경험치 45,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특유의 음침한 분위기 때문에 여자들에게 인기가 없는 마가티아의 브로커한. 하지만 카산드라는 브로커한과의 개인적인 친분 관계 때문에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고 하는데...
진행중
카산드라가 특유의 음침한 분위기 때문에 여자들에게 인기가 전혀 없는 마가티아의 브로커한에게 솔로부대의 자장면을 전해주고 오라고 했다. 유용한 정보를 많이 전해주는 친구이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 없다는데...연금술사의 마을 마가티아로 찾아가 보자.
완료
카산드라는 특유의 음침한 분위기 때문에 여자들에게 인기가 전혀 없는 마가티아의 브로커한에게 카산드라가 부탁한 솔로부대의 자장면을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혹시 마가티에 브로커한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들어본 적 있어? 메이플월드의 모험가들이라면 한번쯤 그와 거래를 해봤을거라고 생각하는데...나와는 좋은 정보를 주고받는 막역한 사이지.
1
카산드라
그런데 워낙 음침하고 성격이 삐뚤어져서 여자들한테 인기가 전혀 없어. 이번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도 그냥 지나쳤다고 하지 뭐야? 전혀 상처 안 받을 것처럼 생겼지만 의외로 상처받는 타입이거든. 솔로부대의 자장면이라도 먹여줘야 할 것 같아. 그에게 네가 가지고 있는 자장면을 갖다 주지 않겠어?
yes\0
카산드라
브로커한은 오시리아대륙 니할사막에 있는 마가티아 마을에 있어.
no\0
카산드라
솔로부대끼리 서로 상부상조해야지~ 왜 이렇게 까칠한거야? 그러다가는 내년에도 이 신세 못 벗어날지도 몰라~
진행중0
브로커 한
무슨 일이죠? 정보라도 사러 왔나요? 글쎄...그건 당신이 가져온 메소에 따라 좀 다르지 않겠어요?

(브로커 한에게 솔로부대의 자장면을 내밀었다.)

 45000 exp
yes\0
브로커 한
이런 이런... 카산드라양이 날 위해서? 크크 이거야 원 눈물이 앞을 가리는군. 역시 수완이 좋은 여자야.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
stop\npc\0
카산드라
브로커한은 오시리아대륙 니할사막에 있는 마가티아 마을에 있어.
stop\item\0
브로커 한
이 곳까지 아무 용건도 오진 않았을텐데요? 지금 당신 손은 비어 보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