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만지에게 자장면 배달
레벨 13이상 30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퀘스트마르셀에게 자장면 배달 (시작전), 브로커한에게 자장면 배달 (시작전), 코르바에게 자장면 배달 (시작전)
기간2010년 04월 08일 00시 00분 - 2010년 04월 1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04월 08일 00시 00분 - 2010년 04월 17일 00시 00분


 솔로부대의 자장면 0 / 1


경험치 2,700

상태정보
시작가능
과묵하고 고고해서 어쩐지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지만 의외로 챙겨주는 사람 하나 없는 만지. 발렌타인데이도 화이트데이도 그냥 지나치고 말았다는데...
진행중
카산드라는 과묵하고 고고해서 어쩐지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지만 발렌타인데이도 화이트데이도 그냥 지나치고만 페리온의 만지에게 솔로부대의 자장면을 전해주고 오라고 했다.
완료
과묵하고 고고한해서 어쩐지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지만 발렌타인데이도 화이트데이도 그냥 지나치고만 페리온의 만지에게 카산드라가 부탁한 솔로부대의 자장면을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풋! 올해도 어김없이 자장면을 먹는거야? 하지만 너무 억울해 하지는 마. 메이플 월드에는 의외로 솔로부대들이 많으니까. 예를 들어...페리온의 만지같은?
과묵하고 도도해보여서 여자들한테 인기가 많아 보이지만 이번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혼자서 보낸 걸 보면 생각만큼 인기가 있지는 않나봐~
1
카산드라
우울하게 자장면에 코빠트리고 있지말고 만지에게 자장면을 나눠주는 건 어때? 자장면을 혼자 먹는 것만큼 처량맞은 건 없잖아?
yes\0
카산드라
만지는 언제나 그렇듯 페리온이 내려다 보이는 가장 높은 봉우리에 있을테니 잘 찾아봐.
no\0
카산드라
솔로부대끼리 서로 상부상조해야지~ 왜 이렇게 까칠한거야? 그러다가는 내년에도 이 신세 못 벗어날지도 몰라~
진행중0
만지
무슨 일로 찾아왔지? 손에 든 그건...

(나는 말없이 솔로부대의 자장면을 건내주었다. 만지도 조용히 받아들고 슬픈 눈빛으로 고원 너머를 쳐다보았다.)

 2700 exp
yes\0
만지
벌써 일 년이 지났군...고맙네...내년엔...안 찾아와도 되네...
stop\npc\0
카산드라
만지는 언제나 그렇듯 페리온이 내려다 보이는 가장 높은 봉우리에 있을테니 잘 찾아봐.
stop\item\0
만지
나한테 온 용건이 있을텐데? 카산드라가 전해주라고 한 물건이 있지 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