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할로윈밤의 가면무도회
그 라면...

구분필요조건

! NPC 소필리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소필리아의 방, 소필리아의 방
퀘스트존의 사진 조사 (완료)
기간2010년 10월 27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0월 04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경험치 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소필리아와 대화해보자.
진행중
소필리아는 '존'이라는 남자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이 좋겠다고 하면서 집사할아버지라면 그에 대해서 알고 있을 것이라고 했다. 3층 벽난로 앞에 있는 집사를 찾아가 보자.
완료
집사할아버지라면 '존 블렛치포드'에 대해서 알고있을 거라던 소필리아의 말을 믿고 집사에게 갔다. 집사할아버지는 그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소필리아
'존 블렛치포드'라는 사람에 대해서 다른 방법으로 조사해 봐야 할 것 같아. 사실 네가 액자방을 조사하러 간 사이에 가면신사가 나를 찾아왔었어. 더 이상 알려고 하지 말라면서 협박을 하고 갔지. 분명 뭔가가 있다고. 그래서 다른 방법을 생각해 봤는데 말야 들어보겠어?
yes\0
소필리아
집사 할아버지라면 '존 블렛치포드'에 대해서 알고 있을거야. 할아버지는 나이가 많으니까 집사할아버지에게 가서 그에대해서 물어봐봐.
할아버지는 3층 벽난로 앞에 있어.
no\0
소필리아
여기까지 와서 포기하겠다는 거야?
진행중0
집사
무슨 일로 절 찾아오셨나요 손님?

소필리아의 부탁을 받고 '존 블렛치포드'라는 사람에 대해서 물어보러 왔어요.  
1
집사
그렇군요. 며칠사이 소필리아 아가씨가 바빠보이던 이유가 이것이었군요. 네, 그렇다면 말씀드리도록 하죠.

존 블렛치포드씨는 블렛치포드가의 마지막 상속자로 훤칠한 키와 잘생긴 얼굴로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었죠. 하지만 신은 언제나 공평한 법...그 분의 성격은 외모만큼 아름답지 못했답니다.
그 분에게 상처를 받은 여자분들이 한 둘이 아니었고, 몰인정한 성격으로 그 분 영지의 주민들은 극심한 고통에 시달렸죠. 그 분이 돌아가셨을 때, 짐심으로 슬퍼했던 사람은 단 한명도 없었답니다.

 500 exp
yes\0
집사
이 정도면 충분한 답변이 됐을 것 같군요.
stop\npc\0
소필리아
집사 할아버지라면 '존 블렛치포드'에 대해서 알고 있을거야. 할아버지는 나이가 많으니까 집사할아버지에게 가서 그에대해서 물어봐봐.
할아버지는 3층 벽난로 앞에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