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할로윈밤의 가면무도회
밝혀진 문장의 정체

구분필요조건

! NPC 루드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안방
퀘스트그녀 라면... (완료)
기간2010년 10월 26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0월 04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경험치 500
'존의 사진 조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드밀라를 만나보자.
진행중
루드밀라는 블렛치포드가의 마지막 상속자 '존 블렛치포드'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면서 소필리아에게 가서 말해주라고 했다. 루드밀라는 이미 소필리아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건지 알고 있었던 건가?
완료
루드밀라는 블렛치포드가의 마지막 상속자 '존 블렛치포드'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면서 소필리아에게 가서 말해주라고 했다. 소필리아에게 루드밀라가 말해준대로 문장의 주인에 대해 말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드밀라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이 도움이되었나 모르겠네요. 그런데 갑자기 블렛치포드가에 대해서 왜 물어보시죠? 지금은 그런 가문이 있었다는 것을 아는 사람도 드물텐데요. 아마도 이 질문을 소필리아를 위한 것이겠죠? 요즘 '사슴, 사슴...'중얼거리던 것을 봤거든요. 그 아이에게 가보세요. 호호호
no\0
루드밀라
아닌가요? 제 예상이 틀렸나보군요.
진행중0
소필리아
문장에 대해 알아봤어? 루드밀라는 알고 있었어?

루드밀라가 말하길 '블렛치포드'가의 문장이라고 했어. 네가 알고싶어 하던 것일거라면서 너에게 가서 말해주라고 하더라고.  
1
소필리아
앗! 내가 물어보는 거라는 걸 눈치챘단 말야? 역시 그녀는 보통이아니야. 그런데 '블렛치포드'가라...나도 들어본 적이 없는 걸? 너는 뭐 아는 거 있어?

글쎄...나도 잘 모르겠어. 그런데 루드밀라 말이 '블렛치포드'가의 마지막 상속자 이름이 '존 블렛치포드'라고 하더라고. 그래서 기억이 났는데. 전에 액자방에서 얼굴이 지워진 남자의 사진을 본 적이 있거든, 그런데 그 사진에 'John'이라고 적혀있었어. 혹시 그 사진의 인물이 '존 블렛치포드'가 아닐까?  
2
소필리아
'존 블렛치포드'라고?

 500 exp
stop\npc\0
루드밀라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모두 말해줬으니 소필리아에게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