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할로윈밤의 가면무도회
그녀 라면...

구분필요조건

! NPC 소필리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소필리아의 방, 소필리아의 방
퀘스트부서진 단서 (완료)
기간2010년 10월 26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0월 04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루드밀라에게 문장에 대해 물어보기


경험치 500
'밝혀진 문장의 정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문장에 대해서 알아낸 것이 있는지 소필리아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소필리아는 문장을 아무리 살펴봐도 어느 가문의 문장인지 알 수가 없다면서 이런 일은 루드밀라가 잘 알고 있으니 그녀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겠다고 한다. 루드밀라에게 가서 사슴뿔 문장에 대해 물어보자.
완료
소필리아는 문장을 아무리 살펴봐도 어느 가문의 문장인지 알 수가 없다면서 이런 일은 루드밀라가 잘 알고 있으니 그녀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겠다고 했다. 루드밀라에게 가서 사슴뿔 문장에 대해 물어보자.블렛치포드의 문장이라면서 블렛치포드가의 마지막 후손 존 블렛치포드에 대해서 이야기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소필리아
어...아무리 뒤져봐도 난 이 문장에 대해서 잘 모르겠어. 사슴을 가문의 표식으로 쓰는 곳은 꽤 되거든. 그래서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이런 일은 루드밀라가 잘 알고 있을 것 같아. 그녀에게 물어보면 어떨까?
yes\0
소필리아
루드밀라, 그녀는 조나스의 방에 있을거야.
no\0
소필리아
루드밀라라면 분명 알고 있을 것 같은데...그럼 누구에게 물어보지?
진행중0
루드밀라
오랫만이네요? 무슨 일로 찾아왔어요? 무도회 준비는 이제 거의 끝나서 더이상은 도와주지 않아도 돼요.

사슴뿔을 가문의 문장으로 사용하는 가문에 대해서 알고 있나요?(루드밀라에게 문장을 보여주였다.)  
1
루드밀라
어머! 이 문장은 '블렛치포드'가의 문장이네요. 사슴을 가문의 문장으로 사용하는 가문은 많지만 이건 분명 블렛치포드가의 문장이에요.

'블렛치포드'가에 대해서 자세하게 말해줄 수 있나요?  
2
루드밀라
흠...글쎄요. 블렛치포드가라면 가문의 전통은 미약하지만 매우 부유했었죠. 사실 그렇게 유명한 가문은 아니에요. 그리고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 가문이랍니다. 마지막 상속자였던 '존 블렛치포드가 60여년 전에 불의의 사고로 사망했거든요.

 500 exp
stop\npc\0
소필리아
루드밀라, 그녀는 조나스의 방에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