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할로윈밤의 가면무도회
무도회 준비-서재 청소

구분필요조건

! NPC 루드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안방
퀘스트헌티드맨션으로부터 온 초대장 (완료)
기간2010년 10월 18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0월 01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라이드워드 0 / 44


경험치 500

 할로윈 캔디 5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가면신사의 말대로 가면무도회를 열려면 준비할 것이 많을테니까 조나스의 방에 있다는 루드밀라를 찾아가서 도와줄 일이 없는지 알아보자.
진행중
조나스의 방에 있는 루드밀라를 찾아갔다. 루드밀라는 무도회 준비를 위해서는 청소가 시급하다면서 휴게실로 사용할 서재의 청소를 도와달라고 했다. 서재에 있는 라이드워드를 퇴치하고 루드밀라에게 돌아가자.
완료
루드밀라의 부탁으로 서재에 있는 라이드워드를 퇴치하고 루드밀라에게 돌아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드밀라
거기 당신! 마침 잘 왔어요. 가면신사가 갑자기 가면무도회를 열겠다고 하는 바람에 아주 정신이 없답니다. 물론 오랫만의 무도회라서 신나기는 하지만요. 
하지만 할 일이 너무 많아요. 눈코 뜰 새도 없답니다. 그러니 저를 좀 도와주세요. 설마 숙녀의 부탁을 거절하신 않겠죠?
yes\0
루드밀라
가장 시급한건 청소랍니다. 오랫동안 무도회를 연 적이 없어서 손 대야 할 곳이 너무 많아요. 메이드양은 도데체가 청소를 하는 건지 안 하는 건지 알 수가 없다니까요?
저를 도와주신다고 하셨으니까, 휴게실로 사용할 서재 의 청소를 좀 도와주세요. 라이드워드들이 정신사납게 날아다녀서 아주 엉망이랍니다.
라이드워드 44마리만 잡아주세요. 서재는 맨션 중앙홀 1층 오른쪽에 있답니다.
no\0
루드밀라
어머! 숙녀의 부탁을 거절하는 건 교양인 답지 못한 처사군요!
진행중0
루드밀라
벌써 서재 청소가 끝났나요? 그럼 이제 꽃장식과 테이블만 정리하면 되겠군요! 수고하셨어요.



 할로윈 캔디 5개

 500 exp
yes\0
루드밀라
앞으로도 할 일이 아주 많을 것 같으니까 시간 되실 때마다 저를 찾아와서 도와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어요.
stop\item\0
루드밀라
휴게실로 사용할 서재 의 청소를 좀 도와주세요. 라이드워드들이 정신사납게 날아다녀서 아주 엉망이랍니다.
라이드워드 44마리만 잡아주세요. 서재는 맨션 중앙홀 1층 오른쪽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