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할로윈밤의 가면무도회
헌티드맨션으로부터 온 초대장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면신사와 대화하기
기간2010년 10월 18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0월 01일 00시 00분 - 2010년 11월 08일 00시 00분


차원의 거울을 이용해서 헌티드 맨션으로 이동해서 가면신사와 대화하기


경험치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헌티드 맨션의 가면신사로부터 초대장이 도착한 것 같다. 읽어보자.
진행중
헌티드 맨션의 가면신사가 헌티드 맨션으로 나를 초대했다. 차원의 거울을 통해서 헌티드 맨션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헌티드 맨션으로 가서 가면신사를 만나보자.
완료
헌티드 맨션의 가면신사가 헌티드 맨션으로 나를 초대했다. 차원의 거울을 통해서 헌티드 맨션으로 가서 가면신사를 만났다. 그는 이제 곧 성대한 가면무도회가 열릴 거라고 하면서 그때까지 헌티드 맨션에 머물면서 무도회 준비를 맡은 루드밀라를 도와주는 것이 어떻겠냐는 제안을 했다.
루드밀라는 2층에 있는 조나스의 방에 있다는데... 가면신사의 말대로 2층 우측에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면신사
'두려움을 모르는 (캐릭터 이름)님께...'

안녕하신가요, (캐릭터 이름)님. 당신께 이렇게 연락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메이플월드에 퍼진 당신의 용맹함에 대한 소문을 저는 익히 듣고있었답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을 헌티드맨션으로 초대하려고 합니다. 분명 제 초대에 응해주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나요?
yes\0
가면신사
마을에 있는 차원의 거울을 이용하면 헌티드 맨션으로 쉽게 오실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이 도착하시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헌티드맨션의 가면신사로...부터'
no\0
가면신사
당신의 수락을 언제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만간 뵐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진행중0
가면신사
어서오십시오, (캐릭터 이름)!
당신이 오시기만을 학수고대 하고 있었답니다. 다행히도 당신께 보낸 제 편지가 무사히 도착했나 보군요.
이 곳은 죽은 자와 산 자들이 모두 모이는 헌티드 맨션입니다. 죽음을 두려워 하지 않는 당신에게는 딱 어울리는 곳이죠.
머지않아 이 곳에서 성대한 가면무도회가 열릴 예정이랍니다. 부디 그때까지 이곳에 머물면서 파티를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100 exp
yes\0
가면신사
아직 시일이 좀 남았으니 무도회 준비를 맡은 루드밀라를 도와주시는 건 어떨까요? 그녀는 2층에 있는 조나스의 방에 있을 겁니다. 2층 우측에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