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비한 몬스터 크리스탈 조각상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떠돌이 연금술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루디브리엄, 리프레, 마가티아
퀘스트볼품없는 조각상의 비밀 (완료)
기간2006년 04월 29일 00시 00분 - 2006년 05월 09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04월 29일 00시 00분 - 2006년 05월 09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떠돌이 연금술사가 볼품없는 몬스터 조각상에 대한 비밀을 밝혔다고 한다. 떠돌이 연금술사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떠돌이 연금술사가 말한 보석들을 구해가자.

가넷의 원석 0/3 
자수정의 원석 0/3 
사파이어의 원석 0/3
완료
보석을 구해 갔더니 볼품없던 몬스터 조각상을 몬스터 크리스탈 조각상으로 바꾸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떠돌이 연금술사
안녕하세요? 저는 떠돌이 연금술사입니다. 그 동안 볼품없는 몬스터 조각상의 전설에 대해 믿는 이는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전 누가 뭐래도 그 몬스터 조각상의 전설을 믿고 있었지요.
1
떠돌이 연금술사
그리고 그 전설을 쫓아 떠난 여행에서 몬스터 조각상의 비밀을 밝혀 냈습니다. 여행자님도 그 전설의 몬스터 조각상의 비밀에 대해 알고 싶으신가요?
yes\0
떠돌이 연금술사
아주 긴 이야기가 될 것 같군요. 저는 몬스터 조각상의 전설을 밝히기 위해 먼 여행을 떠났는데, 여행도중 우연히 도착한 사막 속에서 부족을 이루고 살고 있는 현자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자가 들려준 수호신에 관한 이야기에서 아주 중요한 단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yes\1
떠돌이 연금술사
그 부족에는 마을을 지켜 주는 수호신이 있었습니다. 아주 낡은 짚으로 된 인형 같은 모양이었지만 머리에는 커다란 보석이 박혀 있었습니다. 평범하기만 하던 낡은 짚으로 된 인형에 현자가 보석을 박자 신비한 기운이 인형을 감싸며 마을을 지킬 수 있는 힘을 가진 수호신이 되었다고 합니다.
yes\2
떠돌이 연금술사
그 순간 저는 몬스터 조각상 뒤편에 있던 작은 구멍이 떠올랐습니다. 그리하여 서둘러 마을로 돌아오는 길에 구한 보석들을 몬스터 조각상 뒤에 끼워 넣어봤습니다. 그러자 갑자기 오묘한 빛이 몬스터 조각상을 감싸더니 신비한 기운을 가지게 된 것이지요. 여행자님께서 보석만 주신다면 제가 신비한 기운을 가진 몬스터 크리스탈 조각상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yes\3
떠돌이 연금술사
몬스터 조각상 뒤에 끼울 보석들은 가넷의 원석 3개, 자수정의 원석 3개, 사파이어의 원석 3개입니다. 보석들을 저에게 구해서 가지고 오시면 몬스터 크리스탈 조각상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no\0
떠돌이 연금술사
그 조각상의 신비한 기능에 대해 알고 싶지 않으신가 보군요.
진행중0
떠돌이 연금술사
드디어 보석들을 구해 오셨군요. 어서 보석들을 제게 주세요. 그렇다면 제가 가지고 있는 볼품없는 몬스터 조각상을 신비한 기운이 감도는 몬스터 크리스탈 조각상으로 탈바꿈 시켜 드리겠습니다.



 주황버섯의 조각상 3개 (33.3333%)
 리본돼지의 조각상 3개 (33.3333%)
 그레이의 조각상 3개 (33.3333%)
yes\0
떠돌이 연금술사
자 드디어 볼품없던 몬스터 조각상이 신비한 기운이 감도는 몬스터 크리스탈 조각상으로 변했습니다. 몬스터 크리스탈 조각상을 사용하면 일정시간 동안 자신의 모습을 몬스터로 변신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단,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거나 데미지를 입으면 변신이 풀리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yes\1
떠돌이 연금술사
그럼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몬스터 크리스탈 조각상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를 찾아 오시기 바랍니다.
stop\item\0
떠돌이 연금술사
몬스터 크리스털 조각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가넷의 원석 3개, 자수정의 원석 3개, 사파이어의 원석 3개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