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볼품없는 조각상의 비밀
레벨 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기간2006년 04월 29일 00시 00분 - 2006년 05월 09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6년 04월 29일 00시 00분 - 2006년 05월 09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래 전부터 내려오던 신비한 몬스터 조각상에 관한 전설이 진실임이 밝혀졌다는데.. 메이플 운영자를 찾아가서 그 전설에 관련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몬스터 조각상과 관련된 전설의 진실을 밝힌 떠돌이 연금술사를 찾아가 보자.
완료
몬스터 크리스탈 조각상의 비밀을 아는 떠돌이 연금술사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안녕하세요? 여행자님께서도 소식을 전해 들으셨나 보군요. 그렇습니다. 마을 곳곳에서 발견되던 볼품없던 몬스터 조각상이 사실은 전설에 내려 오던 대로 오묘한 빛을 발하며 신비한 기능을 하는 조각상임이 밝혀졌습니다. 여행자님도 그 신비한 조각상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yes\0
메이플 운영자
이제껏 볼품없는 몬스터 조각상에 대한 전설을 믿는 이는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저 또한 그 전설을 믿지 않아 볼품 없는 몬스터 조각상들을 이곳을 지나던  떠돌이 연금술사에게 모두 줘버렸습니다. 그러나 그 몬스터 조각상에 대한 전설의 뿌리를 찾아 떠났던  떠돌이 연금술사가 드디어 조각상에 관련된 비밀을 밝혔다고 합니다.
yes\1
메이플 운영자
저도 아직은 자세한 이야기를 듣지 못했지만, 여행자님께서 시간이 되신다면  떠돌이 연금술사를 찾아가 그 이야기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no\0
메이플 운영자
몬스터 조각상의 신비한 기능에 대해 알고 싶지 않으신가 보군요.
진행중0
떠돌이 연금술사
안녕하세요? 제가 바로 얼마 전 여행에서 몬스터 조각상의 신비한 기능을 밝혀낸  떠돌이 연금술사입니다. 아직은 여행의 피로가 풀리지 않았으니 나중에 저를 찾아오시면 몬스터 조각상의 비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100 exp
yes\0
떠돌이 연금술사
몬스터 조각상의 비밀이 궁금하시다면 꼭 저를 다시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stop\npc\0
메이플 운영자
몬스터 조각상과 관련된 전설의 진실을 밝힌 떠돌이 연금술사를 찾아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