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메이플스토리 1000일 기념 이벤트
그의 가방

구분필요조건

! NPC 만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바람에 실려온 이야기 (완료)
기간- 2006년 02월 0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06년 02월 0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천 일전 나타난 그 영웅의 행방에 대해서 묘연하다고만 말하던... 만지는 좀 더 기억하고 있는 것이 없을까?
진행중
500일도 전 그 영웅이 온 몸에 상처투성이로 나타나 자신의 가방을 잃어버린 일에 대해 이야기 해주었다고 하였다. 그 가방 안에는 앞으로 그 여행자의 계획에 대해 적혀 있었다고 하는데... 와일드보어 지역을 지나오던 길에 급습한 와일드보어에게 가방을 빼앗겼다는데... 
완료
와일드보어에게서 되찾아온 그의 가방에는 각 종 포션들과 메이플깃발...그리고 그의 일기장이 들어있었다. 만지는 나에게 그의 일기장을 주면서 일기장에 적힌 단서를 보고 그를 찾아 떠나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만지
아!! 그렇지! 500일도 전에 그 녀석이 나를 찾아왔다고 했지 않나? 그 녀석, 그 때 가방을 잃어버리고 왔었다... 말하길 앞으로의 계획을 적어 놓은 중대한 것이 들어있다고 하였는데...
1
만지
마지막 혈전에서 부상을 크게 당해 돌아오는 길에 급습한 몬스터에게 가방을 빼앗겼다고 했는데.. 그 가방 안에 분명 그 녀석이 앞으로의 계획을 적어 놓은 일기장이 있다고 했는데...
2
만지
나도 그 녀석이 슬슬 걱정이 되는 참이었는데.. 그 가방을 찾아와주지 않겠나?
yes\0
만지
몸이 회복되고 나자 그 녀석은 그 가방을 찾을 생각도 하지 않고 모험을 떠나버렸네. 그는 와일드보어의 땅 쪽에서 왔으니.. 아마 그 곳의 몬스터가 아닐까 싶은데..
yes\1
만지
그 주변이라면 흔해빠진 와일드보어 녀석들 짓이겠지.. 내 예상이 맞다면 가방은 와일드보어가 갖고 있을거야.
no\0
만지
가방 안의 일기장에 분명 그 녀석의 목적지를 알 수 있을텐데...
진행중0
만지
그 녀석의 가방을 찾아 온 거요?



 빨간 포션 10개
 파란 포션 10개
 엘릭서 1개
 메이플 1000일 깃발 1개
 그윈의 일기장 1개

 1000 exp
 1000 메소
yes\0
만지
어디 한 번 열어볼까... 각 종 포션들과.. 이건 먹다 남은건가.. 아, 이건 그 녀석이 갖고 있던 메이플 깃발이로군.. 기념으로 자네가 가지시오. 녀석은 이 것보다 더 좋은 걸 갖고 떠났으니 필요가 없을게요.
yes\1
만지
여기 일기장이 있군. 그 걸 보면 그 녀석이 어디쯤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군. 그 녀석의 행방을 찾는데 유용할테니 이 포션들도 갖고 가게나..
yes\2
만지
지금 일기장을 열어 그윈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바로 그 곳으로 떠나게나! 아참! 내가 당신에게 준 깃발은 절대 버리지 말고 갖고 있게나. 그윈 녀석 꽤나 좋은 걸 갖고 있어서 분명 자신을 도와주면 무언가 보답을 해줄테니 말이야.
stop\item\0
만지
가방을 찾지 못했나? 아이언보어는 숨겨진 지역에서 출현한다고는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