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혼테일] 결사대원의 증표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모이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생명의 동굴 입구
퀘스트[혼테일] 변신의 비약 (완료)


 결사대의 증표1 0 / 1
 결사대의 증표2 0 / 1
 결사대의 증표3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모이라가 개인적으로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모이라는 자신이 드래곤 결사대원의 일원이었다는 이야기를 해주면서 뿔뿔이 흩어져 버린 다른 대원들의 안부를 걱정한다. 그녀는 나에게 동굴 안에서 드래곤 결사대원의 증표를 찾아봐 달라고 부탁했다. 동굴 안에서 찾은 결사대원의 증표 3개를 가져온다면 명예 결사대원으로 임명해주겠다는 제안과 함께 명예 결사대원이 된다면 대원들만이 아는 비밀 통로를 가르쳐 주겠다고 하는데...
완료
동굴안에서 찾은 결사대원의 증표 3개를 모아서 모이라에게 가져갔다. 모이라는 나를 명예 결사대원으로 인정해 주고, 결사대원만 알고 있는 동굴 안의 비밀통로를 이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모이라
사실은...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yes\0
모이라
사실 저는 드래곤 결사대의 대원입니다. 드래곤 결사대는 나인스피릿을 도와 혼테일과 싸우던 이들이 결성한 조직으로 용족뿐 아니라 그들을 돕던 인간들로 만들어진 조직이었습니다. 하지만 나인스피릿이 혼테일에게 봉인된 후로 혼테일의 공격을 받은 우리는 뿔뿔이 흩어지게 되었습니다.
yes\1
모이라
저는 이 곳에 갇혀서 동굴속으로 끌려 들어가는 동료들을 여러 번 보았습니다. 그들의 생사가 걱정이 돼요. 당신이 동굴 안에서 그들이 가지고 다니던 결사대의 증표를 찾게 된다면 저에게 꼭 가져와 주셨으면 합니다.
yes\2
모이라
제가 이곳에 갇힌 이후로 3명의 동료가 동굴 안으로 끌려들어갔답니다. 그들의 증표를 꼭 찾아와 주세요. 동료들의 증표를 모두 가져온다면 당신을 명예 결사대원으로 임명해 주겠어요.
yes\3
모이라
명예 결사대원이 되면 결사대원들만이 알고 있는 동굴 속 비밀 통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니 꼭 동료들의 증표를 찾아서 돌아와 주세요.
no\0
모이라
거절하시는건가요?
진행중0
모이라
결국... 찾아오셨군요. 그들의 증표... 감사합니다. 동료들의 증표를 찾은 것 만으로도 제 마음을 달랠 수 있을 것 같아요.
1
모이라
당신은 명예 결사대원으로서 충분한 자격을 가지고 계신것 같습니다. 당신에게 명예 결사대원의 표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예 결사대원의 증표 1개

 99000 exp
yes\0
모이라
그 증표를 가지고 동굴 안 결사대의 암호석판으로 가서 석판을 움직이면 비밀통로가 보일겁니다. 당신이 결성한 파티 전체가 같이 움질 일 수 있는 통로지요. 그 비밀통로를 이용하면 동굴 깊은 곳으로 더 빨리 내려갈 수 있을겁니다.
yes\1
모이라
이제 명예 결사대원으로서 정의를 위해 싸우시길 바랍니다.
stop\item\0
모이라
아직도 제 귀에는 동료들의 비명이 들리는 것 같아요. 결사대원의 증표 3개를 가져오시면 당신을 명예 결사대원으로 임명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