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혼테일] 용들의 전쟁
[혼테일] 변신의 비약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모이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생명의 동굴 입구
퀘스트[혼테일] 모이라의 행방 (완료)


 질긴 용의 가죽 0 / 10
 코니언의 단도 0 / 1
 코니언의 정수 0 / 1
 마뇽의 울음소리 0 / 1
 해골 어깨 보호대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생명의 동굴 입구에서 만난 모이라는 혼테일을 물리쳐달라고 하면서, 혼테일의 부하 케로벤이 지키고 있는 동굴 입구를 통과하기 위해서 필요한 드래곤 변신 비약을 만들어 주겠다고 했다.
모이라가 말해준 재료를 모두 모아서 그녀에게 돌아가자.

Tip. 코니언의 단도는 리프레 마을의 모스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완료
모이라는 용들 사이에서 일어난 전쟁에 대해 이야기해 주고 사악한 용 혼테일을 물리쳐 달라고 하면서 혼테일이 있는 동굴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입구를 지키는 케로벤의 눈을 속여야 한다면서 자신이 알려준 재료를 가져오면 변신 비약을 만들어 주겠다고 했다. 모이라가 알려준 재료를 모두 구해가자. 모이라는 코니언의 모습으로 변할 수 있는 변신 비약을 만들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모이라
제가 갇힌 이 감옥에는 혼테일의 마법이 걸려있어서 그가 죽기 전에는 절대 벗어날 수가 없답니다. 나인스피릿의 복수를 위해서… 그리고 저를 위해서 사악한 용 혼테일을 물리쳐주시지 않겠어요?
yes\0
모이라
역시 당신은 용감한 분이었군요. 당신을 처음 본 순간 당신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정의감과 용기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당신을 위해 몇 가지 정보를 드리죠.
yes\1
모이라
나인스피릿과의 전투에서 혼테일이 이기기는 했지만 그 역시 심한 부상을 당했답니다. 그래서 생명의 동굴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 치료를 하고 있죠. 생명의 동굴 입구는 바로 이 밑이에요. 하지만 혼테일의 부하인 케로벤이 입구를 지키고 있죠.
yes\2
모이라
케로벤의 눈을 피해서 동굴안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용족의 모습으로 변신을 해야해요. 지금부터 제가 말씀드리는 재료를 모두 모아오신다면 제가 잠시 동안 코니언으로 변신할 수 있는 비약을 만들어 드릴게요.
yes\3
모이라
드래곤 변신 비약을 만들기 위해서는... 

  코니언의 정수 1개
  해골 어깨 보호대 1개
   마뇽의 울음소리 1개
  질긴 용의 가죽 10개
  코니언의 단도 1개가 필요하답니다. 

모두 외우셨나요?
yes\4
모이라
코니언의 정수와 해골 어깨 보호대는 코니언에게서 얻을 수 있고, 마뇽의 울음소리는 미나르숲에 나타나는 마뇽에게서 얻을 수 있답니다. 질긴 용의 가죽은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서식하고 있는 드레이크들에게서 얻을 수 있다고 들었던 것 같아요.
yes\5
모이라
그리고 가장 중요한 코니언의 단도는 리프레 마을의 솜씨 좋은 대장장이인 모스를 통해서 얻을 수 있을거예요. 서둘러 이 재료를 모두 구해 오세요.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no\0
모이라
이대로 혼테일을 놔둔다면 미나르숲은 물론 오시리아대륙까지 위험해 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다시 한번 잘 생각해 보세요.
진행중0
모이라
모든 재료는 다 모아왔나요? 어디 좀 보여주세요... 흠... 훌륭하군요. 잠시만 기다려보세요...
1
모이라
자, 이 약을 먹으면 잠시동안 코니언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을거예요. 단, 명심해야 할 사항이 있어요. 이 약의 상태는 굉장히 불안정하답니다. 이 곳을 벗어나면 약의 기운은 사라지게 된답니다. 반드시 명심하세요.

 300000 exp
yes\0
모이라
당신의 무운을 빌겠어요... 부디 혼테일을 물리쳐 주세요
stop\item\0
모이라
내가 한 말을 기억하고 있나요? 드래곤 변신 비약을 만들기 위해서는... 

  코니언의 정수 1개
  해골 어깨 보호대 1개
   마뇽의 울음소리 1개
  질긴 용의 가죽 10개
  코니언의 단도 1개가 필요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