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도적 궁극의 길
헬린의 첫 번째 이야기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사제의 숲
퀘스트아레크의 소개장 (완료)
직업허밋, 시프마스터, 슬래셔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헬린는 나에게 첫 번째 진실을 들려 주겠다며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달라고 했다.
완료
헬린에게 첫 번째 진실인 자쿰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그녀는 아직 두가지 이야기가 남았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린
제가 당신에게 들려줄 첫 번째 이야기는 용암화산 깊은 곳으로 사라진 마을에 대해서에요. 이야기를 듣겠어요?
yes\0
헬린
좋아요. 당신은 이 이야기를 들을 자격이 있지요. 그럼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no\0
헬린
저를 찾아왔을 때의 용기는 어디로 갔나요?
진행중0
헬린
엘나스 산맥에 있는 용암화산 깊은 곳까지 들어가 보신 적이 있나요? 오래 전 엘나스보다 더 깊은 곳에 마을이 하나 있었습니다.
1
헬린
그 마을 사람들은 사람의 형상을 한 석상과 화산을 숭배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자신들의 믿음을 증명하기 위해 화산 가장 안 쪽에 있는 나무 아래에 석상을 세우고 제단을 만들어 숭상했습니다.
2
헬린
재앙은 바로 그때부터 시작되었지요. 화산 깊은 곳에 있던 그 나무는 사악한 자쿰의 힘이 깃들어져 있던 나무였습니다. 육체가 없던 자쿰은 마을 사람들이 세운 석상에 깃들어 부활하고야 말았습니다.
3
헬린
그 후, 그 마을은 자취도 없이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메이플 세계를 오랫동안 여행하셨으니 용암화산 밑에 잠들어 있는 자쿰이라는 몬스터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yes\0
헬린
첫 번째 진실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두 번째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