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마법사 궁극의 길
그리토의 세 번째 이야기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그리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사제의 숲
퀘스트그리토의 두 번째 진실 (완료)
직업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그리토는 나에게 마지막 진실을 들려 주겠다며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달라고 했다.
완료
그리토에게 세 번째 진실인 시간이 멈춘 호수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다. 그녀는 능력을 증명할 준비가 끝나면 다시 말을 걸어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그리토
제가 당신에게 들려줄 세 번째 이야기는 시간이 멈춰버린 호수에 대해서예요. 이야기를 듣겠어요?
yes\0
그리토
좋아요. 당신은 이 이야기를 들을 자격이 있지요. 그럼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no\0
그리토
저를 찾아왔을 때의 용기는 어디로 갔나요?
진행중0
그리토
리프레에서 북쪽으로 올라가면 숲보다 큰 호수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호수를 루더스호 또는 시간이 멈춰버린 호수라고 부르고 있지요.
1
그리토
호수 위에는 까마득한 탑으로 받쳐지고 있는 루디브리엄성이 존재하지요. 루디브리엄성 한가운데 자리 잡은 거대한 시계탑의 성스러운 힘이 순수한 동심을 가진 채로 살 수 있도록 루디브리엄성을 지켜주기에 성의 시간은 멈춰버렸지요.
2
그리토
하지만 루디브리엄에 생긴 차원의 균열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차원의 균열로 침입한 사악한 힘들이 루디브리엄성을 변질시키고 있어요. 알리샤르와 파풀라투스라는 차원의 침입자들의 힘이 점점 커지고 있는 것이. 이 먼 곳에서도 느껴져요.
yes\0
그리토
그대에게 이 이야기를 들려 준 이유는 그대도 잘 알고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4차 전직을 한다는 것은 그만큼의 책임을 필요로 하는 일...
yes\1
그리토
메이플 세계를 좀 더 이해하고 영웅으로써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럼 이제 그대에게 4차 전직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과제를 드리겠습니다.
yes\2
그리토
그대의 능력을 증명할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