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마법사 궁극의 길
그리토의 두 번째 진실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그리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사제의 숲
퀘스트그리토의 첫 번째 이야기 (완료)
직업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그리토는 나에게 두 번째 진실을 들려 주겠다며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달라고 했다.
완료
그리토에게서 두 번째 진실인 홀리코라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그녀는 마지막 이야기가 남아 있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그리토
제가 당신에게 들려줄 두 번째 이야기는 바다 속에서 자라나는 돌에 관한 이야기랍니다. 이야기를 듣겠어요?
yes\0
그리토
좋아요. 당신은 이 이야기를 들을 자격이 있지요. 그럼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no\0
그리토
저를 찾아왔을 때의 용기는 어디로 갔나요?
진행중0
그리토
바다 속 아쿠아리움에 가보신 적이 있는가요? 아쿠아리움은 바다 속 깊은 협곡 위에 떠 있는 신비로운 곳이랍니다. 어떻게 아쿠아리움이 떠있을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1
그리토
아쿠아리움이 떠 있는 깊은 심해 협곡 바닥에는 스스로 성장하는 돌인 홀리코라스가 있답니다. 언제부터 그 자리에 있었는지, 어떻게 돌이 성장하는지는, 어째서 그 자리에 있는지... 누구도 알 수 없지만 아주 오래 전부터 그 자리에 있었다는 것만은 분명해요...
2
그리토
홀리코라스는 바다를 정화하는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는데 이 힘 때문에 아쿠아로드가 정화되고 아쿠아리움이 해저 협곡 위에 떠있을 수 있는 것이지요. 이 홀리코라스가 사라지게 된다면 바다는 어둠으로 물들고 말거예요.
yes\0
그리토
두 번째 진실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마지막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