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사랑에 빠진 표정 짓기

구분필요조건

! NPC 라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시장
퀘스트초롱초롱 표정 짓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박 기획 대표 라나에게 휘말려 연기 수업을 받기로 했다. 어떤 수업일까? 헤네시스 시장, 헤어샵 앞에 서있는 라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벌써 마지막 연기 수업이다. 이번에는 사랑에 빠진 표정을 배워야 한다는데... 에델슈타인의 사랑에 빠진 남자 일렉스에게 배우면 된다고 한다. 그나저나 얼마 전부터 라나가 계속 고민이 많아 보이는데 무슨 일이라도 있는 걸까?
완료
사랑에 빠진 표정을 배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나
...휴우... 정말 고민이군. 혁이가 금방 성장해 주면 좋겠지만 역시 어렵겠지?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욕심을 챙기자니 양심이... 하지만 이제껏 키운 그를 그대로 둘 수도...
1
라나
앗, 언제 오셨나요? 기척 좀 내고 다니세요! ...하아, 화를 내서 죄송합니다. 고민이 많아서요. 무슨 고민이냐고요? 그건 당신 때문...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럼 연기 수업을 진행할까요?
yes\0
라나
벌써 열다섯 번째, 마지막 연기 수업입니다. 이번에는 연기의 꽃, 사랑 연기에 대해 배워볼 예정이에요. 사랑에 빠진 표정에 대해서는 딱히 설명해야 할 필요가 없겠죠?
yes\1
라나
에델슈타인에 사랑에 빠진 남자가 있다더군요. 분명 일렉스라는 이름이었어요. 에델슈타인으로 가서 일렉스를 만나 사랑에 빠진 표정을 배워오세요.
no\0
라나
휴... 솔직히 더 가르칠 필요가 있을지...
진행중0
일렉스
무슨 일이지? 유치원 다닐 나이는 지난 것 같은데... 뭐?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알고 싶다고? 그거야 어렵지 않지. 블랙윙의 감시자 레오나르가 나의 그녀야. 뭐 아직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조만간 그렇게 될 거야.
yes\0
일렉스
(이상하다. 일렉스의 표정은 사랑에 빠진 사람의 표정이라고 보기에는 너무도 냉정하다. 일렉스가 정말 사랑에 빠진 걸까? 다른 사람에게 배우는 게 좋지 않을까? 라나에게 물어보자.)
stop\npc\0
라나
아직 에델슈타인으로는 안 가신 건가요? 일렉스라는 남자를 만나보세요. 유치원의 교사라고 하니 꽤 젊고 온화한 인상일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