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초롱초롱 표정 짓기

구분필요조건

! NPC 라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시장
퀘스트반짝반짝 표정 짓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박 기획 대표 라나에게 휘말려 연기 수업을 받기로 했다. 어떤 수업일까? 헤네시스 시장, 헤어샵 앞에 서있는 라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이번에 배울 것은 초롱초롱한 눈망울 만들기이다. 선량한 하플링들이라면 모두 이런 눈망울을 갖고 있다는데... 그 중 팜이 특히 매력적인 눈을 갖고 있다고 하니 하프의 꼬리깃털 425개에게 주고 표정을 익혀 보자.

하프의 꼬리깃털  0 / 425
완료
초롱초롱 표정을 배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나
......
1
라나
아? 언제 오셨죠, (캐릭터 이름)씨? 죄송합니다. 생각할 게 좀 있어서요. 우리 회사를 더 크게 만들 방법을... 휴우... 괜한 소리를 했군요. 그럼 다음 연기 수업을 진행해 볼까요?
yes\0
라나
열네 번째 연기 수업입니다. 이번에는 초롱초롱한 눈망울 만들기를 익혀 볼까 합니다. 이 눈망울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는... 당신도 이미 짐작하고 계시겠죠? 그러니 설명은 생략하기로 하죠.
yes\1
라나
선량한 하플링들은 모두들 이런 눈망울을 갖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의 눈이 특히 매력적이라더군요. 그러니 하프의 꼬리깃털 425개를 구해 팜에게 선물한 후 눈망울을 관찰하세요. 그럼...
no\0
라나
휴우... 당신의 재능은 이제 멈출 수 없습니다.
진행중stop\npc\0
라나
아직 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하플링의 마을 리프레 어딘가에 팜이 있을 거예요.
stop\item\0
라랄~ ...앗! 볼 일이 없다면 이만 나가주세요! 노래를 계속 듣고 계시니 부끄럽잖아요? 알을 돌보는데 필요한 하프의 꼬리깃털라도 구해 오시면 모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