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반짝반짝 표정 짓기

구분필요조건

! NPC 라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시장
퀘스트뽀뽀하는 표정 짓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박 기획 대표 라나에게 휘말려 연기 수업을 받기로 했다. 어떤 수업일까? 헤네시스 시장, 헤어샵 앞에 서있는 라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이번에는 눈빛을 반짝반짝 빛내는 표정을 배워 보기로 했다. 좋아하는 것을 보았을 때 이런 표정이 되기 쉽다는데... 루디브리엄미니는 강하고 매력적인 사람을 보면 이런 표정이 자주 된다고 한다. 시계탑 최하층의 몬스터를 퇴치한 후 미니를 찾아가 보자.

[★] 파이렛  0 / 450
[★] 듀얼 파이렛  0 / 450
완료
반짝반짝하는 표정을 배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나
...아, 오셨군요. (캐릭터 이름)씨. 후우... 아, 아무것도 아닙니다. 딱히 고민 같은 건 없어요. 그저... 휴우... 그럼 다음 연기 수업을 진행해 볼까요?
yes\0
라나
열세 번째 연기 수업입니다. 이번에는 반짝반짝 눈을 빛내는 표정을 익혀볼까 합니다. 동경하는 것, 좋아하는 것, 열망하는 것을 볼 때는 눈이 반짝반짝 빛나곤 하죠? 이걸 연기로, 인위적으로 하는 거죠.
yes\1
라나
루디브리엄헤어샵미니가 이 표정의 달인이라고 해요. 그녀는 강하고 매력적인 모험가를 보면 이 표정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매력은 당신이라면 충분하고... 강함은... 그래요, 시계탑 최하층의 몬스터를 퇴치해 보면 어떨까요?
yes\2
라나
소문에 듣자하니 시계탑 최하층의 [★] 파이렛, [★] 듀얼 파이렛이 그렇게 강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 그 몬스터들을 각각 450마리 퇴치한 후 미니에게 가주세요. 그럼 이번에도 멋지게 성공하시길 기다리겠습니다.
no\0
라나
더 이상 연기에 뜻이 없으신 건... 설마 아니겠죠?
진행중stop\npc\0
라나
아직 미니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그녀는 루디브리엄헤어샵에서 일하고 있답니다.
stop\mob\0
미니
우왓~ 정말 매력적인 분이시군요~ 보고만 있어도 눈이 호강하는 기분이에요! 당신 같은 분이 강하기까지 하다면 얼마나 멋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