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뽀뽀하는 표정 짓기

구분필요조건

! NPC 라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시장
퀘스트분노하는 표정 짓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박 기획 대표 라나에게 휘말려 연기 수업을 받기로 했다. 어떤 수업일까? 헤네시스 시장, 헤어샵 앞에 서있는 라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이번에는 뽀뽀하는 표정을 배워 보기로 했다. 오르비스 성형외과에 있는 플라스틱 로이에게 표정을 배울 수 있을 거라는데... 선물의 의미로 다이아몬드라도 하나 가져가자.

다이아몬드  0 / 1
완료
뽀뽀하는 표정을 배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나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씨. 연기의 매력에 푹 빠지셨죠? 당신이라면 분명 그렇게 되리라 생각했어요. 그럼 다음 연기 수업을 진행해 볼까요?
yes\0
라나
열두 번째 연기 수업입니다. 이번에는 뽀뽀하는 표정을 배워볼까 해요. 입술을 내밀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표정이지만 사랑스럽게 지을 수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답니다.
yes\1
라나
오르비스성형외과에 새로 들어온 의사, 플라스틱 로이가 매력적인 표정에 대해 연구한 끝에 멋진 표정을 짓는 법을 알아냈다고 하더군요. 그에게 가서 뽀뽀하는 표정을 배워보세요.
yes\2
라나
다만 직업적으로 표정을 연구하는 그이니만큼 공짜로 배우기는 힘들 거예요. 다이아몬드를 구해 플라스틱 로이를 찾아가시길 권할게요. 그럼 행운을.
no\0
라나
휴... 이제 연기 수업의 매력을 당신도 충분히 알 텐데요.
진행중stop\npc\0
라나
아직 오르비스성형외과로는 안 가신 건가요? 플라스틱 로이를 찾아가 보세요.
stop\item\0
플라스틱 로이
오오~ 아름다운 분~ 당신의 얼굴을 만져보고 싶군요~
stop\item\1
플라스틱 로이
(뭔가 부담스러운 사람이다... 다이아몬드를 줘야 표정 짓는 법을 알려주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