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윙크하는 표정 짓기

구분필요조건

! NPC 라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시장
퀘스트환호하는 표정 짓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박 기획 대표 라나에게 휘말려 연기 수업을 받기로 했다. 어떤 수업일까? 헤네시스 시장, 헤어샵 앞에 서있는 라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이번에는 매력적인 윙크하는 법을 배우기로 했다. 아리안트의 무희 시린이라면 누구보다 멋진 윙크를 가르쳐 줄 수 있을 거라는데... 다만 공짜는 아닐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아리안트로 가서 시린을 만나보자.
완료
윙크하는 표정을 배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나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씨. 슬슬 대박기획도 괜찮은 회사로 거듭나고 있어요. 이제 당신만 들어오시면... 자, 그럼 연기 수업을 진행해 볼까요?
yes\0
라나
열 번째 연기 수업입니다. 이번에 배워볼 표정은 윙크예요. 매력적인 사람의 매력이 가장 잘 드러나는 표정이죠. 하지만 이 표정을 짓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연습이 많이 필요하답니다.
yes\1
라나
아리안트의 무희 시린은 사람들 앞에서 춤을 추는 직업을 가진만큼 쇼맨쉽도 뛰어나답니다. 윙크도 그 중에 포함 되지요. 시린에게 가서 윙크를 배워 보세요. 다만 공짜는 아닐지도 모르니 주의하세요.
no\0
라나
수업이 점점 어려워지죠? 하지만 그만큼 당신의 매력도 점점 깊어져 갑니다.
진행중stop\npc\0
라나
아직 아리안트로는 안 가신 건가요? 아리안트의 무희 시린이라면 당신에게 멋진 표정을 전수해 줄 거예요.
stop\quest\0
시린
안녕? 무슨 일이야? 뭐? 윙크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고. 흠... 그냥은 안 되는데. 무희의 윙크는 비싸다고. 한 100000메소만 주면 윙크하는 법을 알려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