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환호하는 표정 짓기

구분필요조건

! NPC 라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시장
퀘스트뜨거운 표정 짓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박 기획 대표 라나에게 휘말려 연기 수업을 받기로 했다. 어떤 수업일까? 헤네시스 시장, 헤어샵 앞에 서있는 라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이번에는 환호하는 표정 짓기를 배워 보기로 했다. 오르비스헤어샵의 린스에게 손가위를 가져다 주면 이 표정을 배울 수 있을 거라는데... 손가위는 어디서 구한다? 다양한 사람이 오가는 헤네시스에서 구입할 수는 없을까?

손가위  0 / 1
완료
환호하는 표정을 배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나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씨. 모험은 잘 되어 가시나요? 모험이 힘들다면 언제든지 마음을 바꾸셔도 된답니다. 자, 그럼 연기 수업을 진행해 볼까요?
yes\0
라나
아홉 번째 연기 수업입니다. 이번에는 환호하는 표정을 익혀볼 예정이에요. 환호하는 표정만큼 감정이 깊게 담긴 표정도 별로 없어요. 그러니 진정으로 사람을 환호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yes\1
라나
오르비스린스라는 소녀를 아세요? 헤어샵에서 일하는 그녀는 더 멋진 헤어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런 그녀에게 손가위를 가져다 주면 보답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멋진 표정으로요.
yes\2
라나
손가위는 오르비스에서는 구할 수 없답니다. 사람이 많이 오가는 헤네시스 어딘가에 판매하는 사람이 있다던데... 잘 찾아보세요.
no\0
라나
음... 모험에 바쁘신 건가요? 연기 수업이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을 텐데...
진행중stop\npc\0
라나
아직 린스는 만나지 못하신 건가요? 그녀는 오르비스헤어샵에 있답니다.
stop\item\0
린스
어세오세요~ 어떤 머리를 원하세요? 멋진 손가위가 있으면 더 예쁜 헤어 스타일을 만들어 드릴 수 있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