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뜨거운 표정 짓기

구분필요조건

! NPC 라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시장
퀘스트눈물 흘리는 표정 짓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박 기획 대표 라나에게 휘말려 연기 수업을 받기로 했다. 어떤 수업일까? 헤네시스 시장, 헤어샵 앞에 서있는 라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이번에는 뜨거운 표정 짓기를 배워 보기로 했다. 네펜데스에게서 간혹 얻을 수 있다는 네펜데스의 열매를 구해 오르비스알퐁스 그린에게 가면 뜨거운 표정을 배울 수 있다는데...

네펜데스의 열매  0 / 1
완료
뜨거운 표정을 배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나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씨. 아직도 연예계에 진출할 마음은 없는 건가요? 당신이라면 당장 진출해도 상관 없을 텐데... 후, 아쉽군요. 하지만 연기 수업은 계속 하시겠죠?
yes\0
라나
여덟 번째 연기 수업입니다. 이번에는 매운 것을 먹고 뜨거워하는 표정을 익혀볼까 해요. 이 표정을 가장 정확하게 지을 수 있는 사람은 평소에 매운 것을 전혀 먹지 못하는 사람. 즉, 오르비스의 알퐁스 그린이랍니다.
yes\1
라나
오르비스에서 네펜데스를 사냥하다 보면 아주 가끔 네펜데스의 씨앗이 아니라 열매를 구할 수 있는데요, 그 열매를 알퐁스 그린에게 가져다 주세요. 뜨거운 표정을 익힐 수 있을 거예요.
no\0
라나
이런... 적어도 연기 수업만큼은 계속 받아주세요. 당신의 매력은 이대로 묻히기에 너무 아까워요.
진행중stop\npc\0
라나
아직 오르비스로는 안 가신 건가요? 오르비스의 알퐁스 그린은 단 걸 좋아하는 걸로 유명하니 네펜데스의 열매를 먹으면 멋진 표정을 보여줄 거예요.
stop\item\0
알퐁스 그린
아~ 맛있는 빵을 먹었는데도 아직 뭔가 부족한 기분이네? 뭔가 입가심 할 것 없을까? 상큼한 과일이면 좋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