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굳은 의지
되찾은 의지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떠돌이 연금술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루디브리엄, 리프레, 마가티아
퀘스트미스릴 팔찌 만들기 (완료)
직업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보우마스터, 신궁,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블레이더,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4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4차), 팬텀(4차), 루미너스(4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4차), 제논(4차), 카이저(4차), 엔젤릭버스터(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떠돌이 연금술사에게서 미스릴 팔찌를 받았다. 이 팔찌를 카르타에게 줘도 될까? 하지만 의지의 힘이 꼭 필요한데… 

미스릴 팔찌  0 / 1
완료
카르타에게 팔찌를 주자, 그녀는 굳은 의지를 주었다. 이것으로 의지는 얻게 되었지만, 카르타를 저대로 둬도 될까, 걱정이 된다. …그런데 저 팔찌, 떠돌이 연금술사가 뭔가 장치를 해 둔 것 같아 보인다. 그렇다면 조금 안심인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떠돌이 연금술사
아. 드디어 오셨군요. 미스릴 팔찌가 완성 되었습니다. 마법 금속인 미스릴이 카르타의 손에 들어간다는 것은 아무래도 불안하지만… 그녀는 바다 밑의 인물. 더 이상 해악을 끼칠 수는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yes\0
떠돌이 연금술사
당신은 나쁜 분이 아닐 거라고 생각합니다. 카르타와 어쩌다 거래를 하시는 건지는 모르지만, 거래 후에도 그녀를 주시해 주세요. 자칫 그녀가 안 좋은 마법이라도 쓰면 곤란하니까요.
no\0
떠돌이 연금술사
받지 않으신다는 건, 카르타와 거래를 하지 않으시겠다는 건가요?
진행중0
카르타
좋아. 이게 바로 오래 전에 쓰던 그 팔찌야. 미스릴의 힘까지 더해져, 예전 이상의 증폭력을 갖게 되겠군. 아하하하…
1
카르타
그럼 너에게 약을 주도록 하지. 의지를 깨우는 힘. 용사의 의지가 담긴 약이야. 잘 쓰도록 해. 덕분에 팔찌를 되찾았으니 인사 정도는 해 두지.



 굳은 의지 1개
yes\0
카르타
뭐지, 이 팔찌는? 여기 그려진 마법진은 예전에는 없던 것인데? 떠돌이 연금술사… 대체 팔찌에 무슨 짓을 한 건지 모르겠군.
stop\npc\0
떠돌이 연금술사
카르타에게는 안 가시는 겁니까? 그렇다면 다행이지만...
stop\item\0
카르타
미스릴 팔찌를 주지 않는다면 약도 주지 않겠어. 아무 이득도 없는데 약을 만드는 건 귀찮거든.
lost\0
떠돌이 연금술사
미스릴 팔찌를 잊으셨더군요. 어디선가 미스릴의 기운이 느껴져서 찾아가 봤더니, 바로 당신께서 맡기셨던 것이더라고요. 자, 여기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