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굳은 의지
미스릴 팔찌 만들기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떠돌이 연금술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루디브리엄, 리프레, 마가티아
퀘스트카르타의 낡은 팔찌 (완료)
직업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보우마스터, 신궁,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블레이더,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4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4차), 팬텀(4차), 루미너스(4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4차), 제논(4차), 카이저(4차), 엔젤릭버스터(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떠돌이 연금술사는 카르타에 대해 알고 있었다. 그녀와 거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다고 말하는 떠돌이 연금술사. 하지만 의지가 꼭 필요한데… 떠돌이 연금술사는 카르타가 원하는 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낡은 팔찌미스릴 10개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낡은 팔찌는 그리프들이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한다. 

낡은 팔찌 0/1 
미스릴 0/10
완료
떠돌이 연금술사는  미스릴을 가공하는 데 시간이 걸리니 잠시 기다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떠돌이 연금술사
카르타가 그녀의 낡은 팔찌를 미스릴 팔찌로 만들어서 가져오라고 했다고요? 그녀의 낡은 팔찌가 어떤 물건인지 잘은 모르지만, 분명 마법적인 물건인 것 같군요. 카르타 정도의 마법사가 쓰던 것이라면 미스릴과 합성해서 미스릴 팔찌로 만드는 것  역시 가능할 테고요.
1
떠돌이 연금술사
하지만 카르타의 부탁이라니… 꼭 그녀와 거래를 하셔야 합니까?
yes\0
떠돌이 연금술사
후우. 그러시다면 어쩔 수 없지요. 미스릴 10개와 그녀의 낡은 팔찌를 가져 오세요. 그걸로 미스릴 팔찌를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yes\1
떠돌이 연금술사
낡은 팔찌는 미리 맡아 드릴까요? 아마도 카르타에게 받으셨을테니... 네? 낡은 팔찌도 그리프들에게서 구해 오라고 했다고요? 정말 힘드시겠군요. 아무튼, 낡은 팔찌와 미스릴 10개입니다. 잊지 말고 모두 가져오세요.
no\0
떠돌이 연금술사
잘 생각하셨습니다. 바다마녀 카르타. 그녀는 너무 많은 죄를 지었습니다. 물론 타당한 이유가 있다고는 하지만… 그렇다 해도 죄는 죄. 그런 그녀와 거래하는 건, 좋은 생각이 아니랍니다.
진행중0
떠돌이 연금술사
모든 재료를 구해 오셨군요. 이것이 카르타의 낡은 팔찌… 과연. 평범한 팔찌는 아닌 것 같군요. 그럼 미스릴을 가공하는 데에는 시간이 좀 걸리니…

 200000 exp
stop\item\0
떠돌이 연금술사
아직 미스릴 10개낡은 팔찌를 구하지 못하셨군요. 모든 재료가 갖춰져야만 미스릴 팔찌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