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용암의 정수
용암을 담을 그릇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보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시장
퀘스트폐광의 용암 (완료)
직업아크메이지(불,독)


 파이어봄의 불씨 0 / 30
 별의 돌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폐광의 관리자 아도비스는 용암을 담을 그릇을 원한다면 보겐을 찾아가 보라고 했다.
진행중
용암을 담을 그릇을 만들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해 보겠다는 보겐. 그 재료로는 파이어봄의 불씨,, 별의 돌이 필요하다고 한다.
완료
보겐의 도움으로 용암을 담을 그릇을 만들 수 있었다. 좋아. 이제 폐광으로 다시 가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보겐
흠… 이 보겐이 만들지 못하는 건, 세상 누구도 만들 수 없지. 뭐 원하는 물건이라도 있냐?
yes\0
보겐
용암을 담을 수 있는 그릇? 만들 수 있는가 없는가는 둘째치고, 그걸 뭐에 쓰려고 그러는 건가? 으응? 용암을 먹겠다고? …제정신이 아니구만. 뭐, 네 정신 상태가 어떻든 간에, 재미있을 것 같으니 만들어 보긴 하지. 장인으로서 도전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이거든.
yes\1
보겐
만들어주는 대신 재료는 모두 네가 모아 오도록 해. 할 수 있겠지? 다이아몬드 2개, 파이어봄의 불씨 30개, 별의 돌 1개를 가져오게.
no\0
보겐
못 하면 용암을 담는 그릇도 못 만든다.
진행중0
보겐
흠. 재료가 있으면 그릇은 금방 만들지. 이건 재료가 중요한 거니까. 보통은 이 재료를 다루지를 못해서 못 만들어..



 강화 유리병 1개
yes\0
보겐
용암을 왜 먹겠다는 건지 모르겠지만, 잘 해보게. 최고의 그릇을 만들어줬으니 잘 써먹어 보라고. 그럼 바로 폐광으로 갈 건가? 폐광에도 관리자가 있겠지?
stop\npc\0
보겐
이봐, 재료가 부족하잖아. 파이어봄의 불씨 30개, 다이아몬드 2개, 별의 돌 1개 한 개라도 부족하면 그릇은 못 만들어. 만들고 싶다면 모두 구해 오라고.
stop\item\0
보겐
다이아몬드 2개, 파이어봄의 불씨 30개, 별의 돌 1개를 가져오게. 그러면 자네가 원하는것을 만들어 주지.
lost\0
보겐
강화 유리병을 잃어버린 거야? 그것 참. 깨지지도 않는 물건이라 분리수거를 해야 하는데. 아참. 유리병이라면 여러 개 만들어 두었으니 한 개 다시 줄게. 잃어버리지 말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