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용암의 정수
기묘한 문장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불꽃의 책 (완료)
직업아크메이지(불,독)

상태정보
시작가능
불꽃이 새겨진 책이 강력한 불 속성 마법이 담긴 마법서라고 하는 하인즈. 책에 걸려 있는 마법을 풀어준다고 하는데…
진행중
마법이 풀린 책에는 기묘한 문장만이 쓰여져 있다. 이것에 대해 알고 싶다면 오랫동안 마법을 연구해 온 오시리아의 장로, 로베이라를 찾아가 보라고 하는데… 

타오르는 불꽃의 책  0 / 1
완료
로베이라미스트 이럽션이라는 마법에 대해 설명해 주며, 묘한 전설에 대해 이야기 해주었다. 그녀의 말에 의하면 이 책이 진짜 마법서인지는 알 수 없지만, 그 대상이 미스트 이럽션이라면 허황되더라도 한 번 시험해 볼 가치가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책에 걸려 있던 마법은 풀었네. 자, 보게. 이런 문장이 나타났네.

지옥의 불꽃을 삼키는 자만이, 몸 속에 불을 기를 수 있다.
1
하인즈
오랫동안 마법을 연구해 온 이 하인즈로서도, 이 문장의 의미에 대해서는 알 수 없군. 하지만 책에 걸려 있던 마법이 진짜였으니만큼 절대 소홀히 볼 문장은 아니라고 생각하네. 이 책에 대해 더 알고 싶은가?
yes\0
하인즈
그렇다면 엘나스의 마법사 로베이라를 찾아가 보게. 오시리아 마법사들의 장로인 그녀라면, 이 마법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 것 같군.
no\0
하인즈
흠. 이 책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다는 말인가? 불 속성 마법사라면 누구라도 원할 책이라고 판단 되는데…
진행중0
로베이라
너는 제법 강한 마법사로 보이는군. 무슨 볼 일이냐? 그건…! 그것에 대해 알고 있냐고? 물론 알고 있지. 불 속성 최고의 마법 미스트 이럽션이 담긴 마법서가 아니냐.

 500000 exp
yes\0
로베이라
전설에 의하면 용암 바다가 흐르고 있는데, 그 용암의 정수를 이용하면 미스트 이럽션을 얻을 수 있다는 말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이걸 가리키는 모양이었군…
yes\1
로베이라
불 속성의 궁극이라는 미스트 이럽션을 익히기 위해 수많은 연구를 했지만, 이렇게 명확한 문장이 있는 책은 처음 본다. 굉장하군.
stop\npc\0
하인즈
로베이라는 장로 일로 바빠도 마법 수련을 놓지 않는다네
stop\item\0
로베이라
무슨 일로 나를 찾아온 건가?
lost\0
하인즈
자네 타오르는 불꽃의 책을 잃어버린겐가? 다행히 내가 주워 놓았네. 이제 잃어버리지 말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