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용암의 정수
불꽃의 책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그리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사제의 숲
직업아크메이지(불,독)

상태정보
시작가능
불꽃이 새겨진 이상한 책을 얻었다. 쉽게 볼 물건이 아닌 것 같은데… 그리토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그리토에게 묻자 그녀는 책에 관해 알고 싶으면 엘리니아의 하인즈를 찾아가 보라고 한다. 하인즈라면 마법에 대해 무척 박식하니 책에 대해서도 알고 있겠지.

[스토리북]타오르는 불꽃의 책  0 / 1
완료
하인즈는 전설 속의 마법에 크게 놀라며 책에 걸려 있는 마법을 풀어주기로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그리토
어쩐 일로 이 사제의 숲까지 찾아왔습니까, 마법사여… 당신의 모든 의문에 답해 드릴 수는 없지만, 약간의 조언이라면 드릴 수 있지요. 혹시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그 책에 관해 묻고 싶은 건가요?
yes\0
그리토
아무것도 쓰여 있지 않지만 표지에 그려져 있는 것은 선명한 불꽃의 문양. 그리고 이 단단한 마법의 기운. 분명 이것은 어떤 마법이 숨겨진 마법서입니다. 그것도 무척 강력한…
yes\1
그리토
엘리니아의 하인즈를 찾아가 보도록 하세요... 오랫동안 마법사의 장로를 맡았던 그라면 당신에게 도움이 되어줄 수 있을 것 같군요.
no\0
그리토
더 많은 지식을 필요로 하는 줄 알았는데… 당신을 너무 과대평가한 것일까요?
진행중0
하인즈
마법에 관한 모든 지식이 여기에 있다네. 원한다면 무엇이든 알아 가게나… 음? 그리토가 자네를 여기에 보냈다는 말인가? 그렇다면 분명 무언가 중요한 것이 있다는 말인데 묻고 싶은 것은 이 책에 관해서인가?

 500000 exp
yes\0
하인즈
오오! 이 책은 분명 강력한 불 속성 마법이 담긴 마법서야! 전설이라고 생각했던 화염 마법이 감춰져 있다네! 대단하군!
yes\1
하인즈
새로운 마법 지식을 보게 되다니, 무척 기쁘군. 내용을 숨기는 마법이라면 어렵지만 푸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으니, 곧 풀어주도록 하겠네. 잠시만 기다리게나.
stop\item\0
하인즈
마법에 관한 모든 지식이 여기 있다네… 엘리니아에서 마법을 연구하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