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이계의 열쇠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플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속성 뒤바꾸기 (진행중)
직업아크메이지(불,독)

상태정보
시작가능
알케스터얼음의 영혼석를 구하려면 루디브리엄 시간의 통로에 있는 플로를 찾아가 보라고 했다.
진행중
플로는 뒤틀린 회랑의 문들 중에 이계의 열쇠가 있다고 했다. 하지만 게이트 키퍼에게 쫓기다 그 열쇠를 잃어버렸다고 하는데…

이계의 열쇠 0/1
완료
플로에게 열쇠를 되찾아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플로
마술사 플로의 공연은 언제까지라도 계속 됩니다! 루디브리엄의 시계가 움직이는 한! …그런데 당신은 플로의 마술을 보러 온 분이 아닌 모양이네요? 뭘 찾으세요? 

속성의 타나토스를 찾고 있어요. 
1
플로
당신이 보고 싶은 게 속성의 타나토스인가요? 무슨 이유로 그 녀석을 찾으시는 거죠? 그런 위험한 녀석이 있는 곳으로 함부로 들여보내 드릴 순 없어요. 

알케스터님과 속성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2
플로
알케스터님과 속성에 대한 연구를요? 엘나스 최고의 마법사님의 말씀이라면 틀림없겠지요. 속성의 타나토스라면 분명 타나토스의 방에서 본 것 같아요. 그 곳의 열쇠라면 가지고 있었는데…  이를 어쩌죠? [★] 게이트키퍼에게 쫓기다가 그만 그 열쇠를 잃어버리고 말았어요. 

제가 열쇠를 찾아 드리겠습니다.
 
3
플로
정말인가요? 만약 당신이 [★] 게이트키퍼를 물리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모험가라면, 그 녀석을 물리치고 이계의 열쇠를 찾아 주세요. 그러면 뒤틀린 회랑의 다른 차원에 있는 이계의 타나토스의 방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yes\0
플로
그럼 부탁드려요!
no\0
플로
싫으신가요? 이계의 열쇠 없이는 녀석을 볼 수 없을 텐데요?
진행중0
플로
아! 이계의 열쇠를 찾아 오셨군요! 다행이다~ 이것 때문에 시간을 넘어 다니지를 못하고 있었어요!

 100000 exp
yes\0
플로
자, 그럼 보답으로 당신이 원하는 방에 입장 시켜 드릴게요! 타나토스의 방은 무척 위험한 곳이니 아크메이지 2명이 파티를 만들어 입장해야 합니다. 그럼 모든 준비를 다 하신 후에 말을 걸어 주세요!
stop\item\0
플로
이계의 열쇠를 찾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