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역속성
속성 뒤바꾸기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케스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퀘스트소환물의 뼈대 (완료)
직업아크메이지(불,독)

상태정보
시작가능
소환물의 뼈대를 완성했지만 아직 소용이 없다. 뼈대에 마법의 힘을 불어 넣으려면 알케스터와 의논해 보아야 할 것 같다.
진행중
완성된 소환물 뼈대를 가져가자, 알케스터는 이제 필요한 것은 속성을 촉발시킬 촉매제, 영혼석을 구해 오라고 했다. 영혼석은 이계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계에 가는 방법은 플로에게 물어보라고 했다.

얼음의 영혼석 0/1
완료
소환물의 뼈대를 이용해서 이프리트를 익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케스터
옳지! 그 방법이 있었지! 속성이 담긴 영혼석을 구하면 되는 거야! 일반 소환물에 속성을 담으면 그 속성과 반대되는 자네의 속성에 눌려 힘을 쓰지 못할 것일세. 하지만 소환물의 영혼 자체를 속성이 있는 것으로 하면 자네의 마력에 눌리기보다 스스로 반발할테니, 오히려 힘도 더 강해질 거야! 아주 좋아!
1
알케스터
자, 어서 얼음의 영혼석을 구해 오게. 허허. 얼음 속성의 영혼석이라면 더 없이 훌륭한 재료가 될 거라네.
yes\0
알케스터
아주 좋군. 허허허. 얼음의 영혼석은 이계에서 찾을 수 있다네. 루디브리엄 깊은 곳에 이계로 갈 수 있는 문이 있으니 그 쪽으로 가보게. 문을 여는 방법은 마술사 플로만이 알고 있으니 그에게 문을 열어 달라고 하면 될 것이네.
no\0
알케스터
음? 이론에 어디 헛점이라도 있는가? 더 좋은 이론이 없다면 이렇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진행중0
알케스터
오오! 얼음의 영혼석를 구해왔군. 이제 소환물의 뼈대에 영혼석의 힘을 불어 넣기면 하면 된다네. 어때, 기대되지 않는가? 그럼 지금 바로 자네의 소환물을 만들어 주겠네.



 이프리트

 500000 exp
yes\0
알케스터
이제 자네는 얼음의 소환물인 엘퀴네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 속성의 한계를 뛰어넘은 소감이 어떤가?  지금 자네는 메이플의 마법 역사에 큰 획을 그은 것일세.
yes\1
알케스터
앞으로도 자네의 풍부한 호기심으로 마법학에 새로운 길을 개척해 주기를 바라네.
stop\item\0
알케스터
이제 얼음의 영혼석만 있으면 소환물을 완성할 수 있네. 빨리 구해 오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