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역속성
소환물의 뼈대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휴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탑<휴즈의 연구실>
퀘스트역속성 소환물 이론 (완료)
직업아크메이지(불,독)

상태정보
시작가능
휴즈소환물의 뼈대를 만들어 주겠다며, 잠시 기달려 달라고 했다.
진행중
휴즈는 이제 소환물의 뼈대를 만들어 주었으니 과학자의 일은 끝났다고 했다. 알케스터에게 가져가 마법의 힘을 불어 넣는 방법을 알아봐야 겠다.

소환물의 뼈대  0 / 1
완료
알케스터소환물의 뼈대에 마법의 힘을 넣는 방법을 알아보겠다며, 잠시 후 다시 말을 걸어 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휴즈
광물의 비율을 잘 맞춰서 섞어 틀을 만들고, 속성을 잘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 다음... 이 부분의 스위치를 작동하면! 자! 다 됐다. 속성을 구현할  소환물의 뼈대야!
yes\0
휴즈
후훗, 어딜 봐도 완벽하지? 이제 남은 일은 소환물의 뼈대에 마법의 힘을 불어 넣어서 영혼을 담을 수 있도록 하는 것 뿐이야. 하지만 그건 마법으로 해야 할 일이니 네가 알아서 하도록 해.
yes\1
휴즈
아! 마법적인 거라면 알케스터가 전문이니, 아마도 알케스터가 방법을 알고 있을 것 같군. 응? 그러고 보니 역속성 이론을 만든 것도 알케스터라고 했던가? 그럼 잘 되었군. 소환물의 뼈대를 가지고 알케스터를 찾아가 봐.
no\0
휴즈
여기까지 해놓고 이제 싫다고? 뼈대를 만들어 달라고 찾아온 건 너였잖아.
진행중0
알케스터
허허. 소환물이라! 재미있는 이론이로군! 그 휴즈란 자, 어떤 마법사인가? 으응? 마법사가 아니라 과학자라고? 어쨌든 재미있군. 좋아. 여기에 역속성의 마법을 부여하면 되는 것 아닌가?
1
알케스터
하지만 단순히 물건에 마법을 부여하는 걸로는 안 돼. 그런 방법으로는 역속성이 된다 해도, 자네의 속성이 가진 힘이 너무 강해서 거기에 눌려버릴 거야. 그래서는 소환물이 제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하지.
2
알케스터
음, 방법을 생각해 볼 테니, 소환물의 뼈대를 이리 주고 잠시 후 다시 말을 걸어 주게나.

 200000 exp
stop\item\0
알케스터
역속성에 대한 연구는 잘되고 있나? 내가 도와줄 일이 있다면 언제라도 말만 하게나.
lost\0
휴즈
뭐야? 소환물의 뼈대를 잃어버린거야? 다행히 재료가 남아 더 만들어 놓은게 있어. 이젠 잃어버리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