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역속성
역속성 소환물 이론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휴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탑<휴즈의 연구실>
퀘스트역속성 (완료)
직업아크메이지(불,독)

상태정보
시작가능
허클은 오르비스탑의 괴짜 과학자 휴즈를 찾아가 보라고 했다.
진행중
허클의 충고대로 휴즈를 찾았다. 휴즈는 재미있는 이론이라 평하며 소환물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떠냐고 말했다. 그러면서 재료들을 구해 오라고 하는데… 다른것은 찾아보면 되겠지만 영혼의 주머니허클을 찾아가봐야 겠다.

오리할콘 0/10
아다만티움 0/5
미스릴 0/5
영혼의 주머니 0/1
완료
휴즈소환물의 뼈대를 만드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리니, 잠시 후 다시 말을 걸어 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휴즈
이 연구실에는 무슨 볼일이지? 역속성 마법? 흐음. 이 천재 과학자 휴즈님은 과학 뿐만 아니라 마법에 관해서도 잘 알고 있지만 속성을 뒤집는다는 말은 처음 들어 보는군! 간단히 말해서 말도 안 되는 이론이야!
1
휴즈
하지만 재밌기는 하군. 좋은 과학자는 상식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법! 연구를 도와주도록 하지! 두 가지 속성의 마법을 익힐 수 없는 이유는 종류가 다른 마법은 충돌하기 때문이니까… 이런 방법은 어떤가? 이를테면… 소환물 말이야!
2
휴즈
소환물이란, 마력을 이용해서 자신을 따르는 충직한 시종을 불러내는 것이지. 보통은 소환물을 자신과 같은, 혹은 비슷한 힘을 가진 자로 만들지만, 역속성 이론대로 소환물을 만든다면, 뭐 불가능하지도 않을 것 같군.
3
휴즈
한 인간이 두 종류의 마법을 익히면 종류가 다른 마력끼리 부딪히니까 소환물을 통해 원래의 속성이 아닌 다른 속성은 외부에서 구현해 버리는 거지. 말하자면, 역속성 소환물 이론이라고 할까? 크하하하! 어때?  내 발상이? 완벽하지 않아?
yes\0
휴즈
좋아좋아! 자네도 역시 이 천재의 이론에 동의하는 모양이로군! 그렇다면 소환물의 뼈대를 만들 재료를 구해 오도록 해! 오리할콘 10개, 아다만티움 5개, 미스릴 5개, 그리고 영혼의 주머니가 필요하지. 자! 가서 구해 봐! …아차!
yes\1
휴즈
영혼의 주머니는 구하기 쉽지 않으니 마법 재료를 잘 알고 있는 허클에게 가 보도록 해. 그라면 만들 줄 알 거야. 그럼 수고!
no\0
휴즈
안 될 것 같다고 생각하는 거야?!
진행중0
휴즈
오! 재료를 모두 모아 왔군! 좋아. 그럼 소환물의 뼈대를 만들어 보도록 하지! 만드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리니까 잠시 후 다시 말을 걸어줘.

 700000 exp
stop\item\0
휴즈
소환물의 뼈대를 만들기 위한 설계도는 모두 완성되었다고! 어서 재료를 구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