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타일러스 납치 음모
타일러스 호위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타일러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장로의관저
퀘스트스피루나의 조언 (완료)
직업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타일러스는 하르모니아에게서 이야기를 들었다며, 호위를 흔쾌히 받아들였다. 타일러스를 호위하고 타일러스의 믿음을 받아야 한다. 호위를 무사히 마친 후, 다시 타일러스를 찾아가 보자.

타일러스의 믿음  0 / 1
완료
크림슨 발록과 라이칸스로프에게서 타일러스를 무사히 호위하였다. 타일러스가 스탠스 스킬을 알려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타일러스
하르모니아님께 이야기는 들었네. 크림슨 발록이 나를 납치하겠다고 그랬다더군. 예전부터 그 녀석들은 강한 자들만을 노려 공격하곤 했지. 이 타일러스 역시 그 녀석들의 공격을 많이 받아 봤어.
1
타일러스
크림슨 발록뿐이라면 괜찮지만 라이칸스로프까지 함께라면 도움이 절실하겠더군. 하지만 위험한 일인데 정말 괜찮겠나? 안될 것 같으면 말하게. 다른 장로들도 있고, 정히 위험하다 싶으면 하르모니아님께서도 도와주실 테니… 정말 자네가 호위를 하겠는가?
yes\0
타일러스
그렇다면 서두르게. 곧 출발할 걸세. 자네가 호위에 성공해서 내 믿음을 얻게 된다면 자네에게 스탠스를 가르쳐 주겠네.
no\0
타일러스
곤란한 모양이군. 자네 혼자서로는 어려울 테니 동료를 모아 오는 건 어떤가?
진행중0
타일러스
고맙네. 자네 덕분에 임무를 무사히 수행할 수 있었네. 과연 하르모니아님이 추천한 사람답군. 그 대가로 이 기술을 알려주도록 하지.



 스탠스
 스탠스
 스탠스

 1100000 exp
yes\0
타일러스
스탠스라는 기술일세. 위험한 일임에도 용기 있게 참가해 준 자네라면 이 기술을 익힐 자격이 충분하네. 앞으로도 몬스터들의 위협에 용기 있게 맞서주길.
stop\item\0
타일러스
떠날 준비가 되면 날 찾아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