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카론의 노트
리저렉션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기억하고 있는 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슬리피우드
퀘스트카론의 노트 (완료)
직업비숍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기억하고 있는 자에게 나에게도 죽은 사람을 되살릴 수 있는 비법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하자 그는 죽음을 체험해야 한다면서 루디브리엄 시계탑 최하층, 타나토스가 지키고 있는 죽음의 문 건너편에 있는 죽음과 같은 어둠을 경험하고 돌아오라고 했다.  

죽음의 공포 0/1
완료
힘든 시험이었다. 이걸로 리저렉션이라는 힘을 얻었다. 기억하고있는 자는 절대 힘을 함부로 쓰지 말라고 했다. 그의 말대로, 이 힘은 강하지만 법칙을 깨는 힘… 조심해야 할 듯…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기억하고 있는 자
무엇을 원하는 것인지 알고 있다… 죽음을 이기는 힘을 갖고 싶은 것이겠지… 하지만 이 힘은 법칙에 위배되는 힘. 강한 정신력의 소유자가 아니라면, 이 힘을 가질 자격이 되지 않는다.
1
기억하고 있는 자
너는 진정 이 힘을 원하는 거냐?
yes\0
기억하고 있는 자
그렇다면, 시험을 통과해라.
yes\1
기억하고 있는 자
시험은, 죽음을 체험하는 것이다. 루디브리엄에 있는 시계탑 최하층에는 공포 이상의 유혹, 죽음의 문을 지키는 자, 타나토스가 있다. 그가 지키고 있는 문을 통과하여 문의 건너편으로 들어가라. 그 곳에서라면, 진정한 죽음을 체험할 수 있겠지.
yes\2
기억하고 있는 자
한가지 힌트를 줄까? 그것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과 비슷하다. 어둠은 공포이며, 동시에 편안한 유혹이지… 네가 그것을 이기고 죽음의 공포를 가져올 수 있을까?
no\0
기억하고 있는 자
역시 두려워진 것인가? 두려움을 갖는다는 건 현명하다는 의미도 되지…
진행중0
기억하고 있는 자
결국 통과하고 말았군…



 리저렉션

 1000000 exp
yes\0
기억하고 있는 자
시험을 통과했다는 것은, 네가 많은 것을 보았다는 것이다.
yes\1
기억하고 있는 자
네가 본 것, 네가 들은 것, 네가 느낀 것! 그 모든 것들은 죽음이었다. 그것을 체험하고도 정신을 유지하고 있다면 너에게는 힘을 가질 자격이 있다. 죽음의 유혹을 뿌리치고, 그 공포를 이기고… 그 법칙을 깨뜨리는 힘. 리저렉션. 그것이 너에게 주어지게 될 것이다.
yes\2
기억하고 있는 자
시험을 통과한 너라면 잘 알고 있겠지만 위험한 힘이다. 함부로 사용하지 말아라… 그것만이 너에게 해줄 수 있는 충고…
stop\item\0
기억하고 있는 자
아직 죽음의 공포를 구해오지 못한 것인가? 그렇다면 차라리 물러서는 것이 현명할지 모르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