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카론의 노트
카론의 노트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르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카르타의 동굴
퀘스트차가운 불씨 (완료)
직업비숍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카르타의 말에 의하면 카론이라는 자의 정체는 죽음의 강의 뱃사공인 듯하다. 저승세계로 영혼들을 태워다 주는 뱃사공 카론이 쓴 노트라는 것이다. 노트에는 죽음의 세계에서 다시 되살아 나간 자들에 대한 이야기가 쓰여져 있었다. 그 이야기를 자세히 읽다 보니 익숙한 사람의 이름을 발견할 수 있었다. 바로 슬리피우드기억하고 있는 자... 카르타는 이 책에 쓰여 있는 살아 돌아온 자들을 만나면 죽음의 비밀에 대해 알아낼 수 있을 거라고 말했다. 

카론의 노트  0 / 1
완료
기억하고 있는 자는 카르타의 말대로 카론에 대해 알고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르타
카론… 보통 인간은 그 이름을 알지 못하지. 아니, 전부 알게 되기는 해. 카론은, 죽음의 강의 뱃사공이니까. 저승세계로 영혼들을 태워다 주는 뱃사공 카론이 쓴 노트가 바로 이거란 말이야.
1
카르타
흥미롭군. 여기 쓰여 있는 이 이름은...
2
카르타
당신...혹시 죽음의 비밀에 대해 관심있나?
yes\0
카르타
훗. 역시 그렇군. 그 책을 잘 살펴 봐. 너도 알고 있는 이름이 있을 테니까. 그를 찾아가 보면, 네가 원하는 해답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몰라. 하지만 조심해. 강한 힘을 가지려면 그만한 대가를 지불해야 하거든...
no\0
카르타
겁이 많군. 하지만 그게 더 현명할지도 모르지. 더 이상 다가가지 않는 편이 너에게도 좋을 거야.
진행중0
기억하고 있는 자
..무슨 용무라도 있나…

 100000 exp
yes\0
기억하고 있는 자
카론의 노트… 그렇군. 그 안에서 나의 이름을 본 것이군… 그리고 여기에 왔다는 것은…
stop\npc\0
카르타
책을 잘 살펴 봐. 그리고 아는 이름이 있다면 찾아가 보라고.
stop\item\0
기억하고 있는 자
…무슨 볼일이라도 있는 건가…
lost\0
카르타
멍청하게도 카론의 노트를 어디엔가 잃어버린 모양이로군. 다행스럽게도 카론의 노트에 회수할 수 있도록 마법을 걸어 놓았어... 자. 여기 카론의 노트야. 절대 잃어버리지 마. 거기 담긴 비밀이 어떤 것인줄 안다면 말이야.